탱자추천맛집/맛집

해운대 24시간 포장마차 동그라미 분식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6. 10. 19:17

떡볶이를 굉장히 좋아하는 백수.

해운대로 이사 오고 나서 정말 맛있는 떡볶이집이 없더라고요. 심지어 그 유명한 ㅇㅇㅇㅇ도 저에게는 별로였습니다..

떡볶이 국물이 진하고 걸쭉하면서 그 강한 맛이 느껴지는 양념을 정말 좋아하는데, 집 근처에 있는!! 심지어 24시간 영업해서 언제든지 갈 수 있는!! 포장마차 동그라미 분식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떡볶이 맛이더라고요. 심지어 다른 맛있는 메뉴들이 정말 많고 가격도 정말 착해서 야식 먹으러 자주 와요.

어지간한 메뉴는 다 맛있는 맛이에요. 가격도 너무 싸서 이것저것 시켜도 정말 부담이 없어요.

오늘은 떡볶이와 우동, 튀김, 뼈 없는 닭발을 주문했습니다. 여기 김치볶음밥과 순대도 정말 맛있는데 오늘은 백수네 언니와 둘이서 간단하게 먹기로 해서 조금만 주문했습니다.. 분명 조금입니다.

 

지금 날씨에 딱 분위기 좋게 즐길 수 있는 포장마차 동그라미 분식의 창가 자리.

이른 시간보다 오히려 더 늦은 시간이 되면 사람이 더 많아서 창가 자리에는 사람이 많아요.

튀김은 먹고 싶은 것을 골라서 그릇에 담아주면 이모님이 다시 한번 튀겨서 따뜻하게 해 주십니다.

동그라미 분식의 하이라이트는 오징어튀김과 김밥 튀김. 

 

떡볶이 양념도 너무 맛있고, 튀김도 안에 내용물이 가득가득 꽉 차있어서 정말 좋아요.

특히 백수는 김밥 튀김을 정말 좋아하는데, 김밥 튀김에 단무지가 들어있으면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약간 눅진해진 튀김옷 안에 아삭한 단무지 덕분에 더 맛있더라고요.

떡볶이가 특히나 맛있는 동그라미 분식. 떡볶이 국물이 정말 진해고 깊은 맛이 나요. 튀김과도 너무 잘 어울리고 여기 순대도 정말 맛있는데, 순대랑 찍어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해운대 포장마차 동그라미 분식이라고 불리는 이유 중 하나는 여기는 정말 우동 맛집입니다..

분식은 자주 먹어서 맛있는 걸 알고 있었지만 배고파서 우연히 시킨 가락국수. 한 번 먹어본 뒤론 동그라미 분식 갈 때마다 우우동은 꼭 시킵니다. 우동국물이 정말.. 예술입니다.

 

오늘은 매콤한 게 당겨서 같이 시킨 무뼈 닭발.

너무 많이 맵지도 않고 적절하게 짭조름하면서 매콤한 양념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나 무뼈서 먹기도 편하고 우동 국물과도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동그라미 분식. 아마 해운대가 아니라 멀리 이사가도 찾아와서 계속 먹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