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맛집/맛집

해운대 밀양순대돼지국밥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1. 16. 16:03




다들 해운대로 놀러오면 꼭 먹는다는 밀양순대돼지국밥을 다녀왓어용ㅎㅎ
집이랑 아주 가깝지만 줄서서 먹는걸 싫어하는 백수는 한번도 안가봤었지만 오늘저녁엔 뭘 먹나 하다가 줄이없어서 들려봤어요!



얼마나 맛있길래 그렇게 유명한지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당..!

줄서서 들어가진 않았지만 실내에는 사람들이 북적북적 했어용 저녁시간이라서 그런가ㅎㅎ

백수네 언니와 함께 섞어국밥 하나 뼈해장국 하나 주문완료!



기본반찬들이 아주 깔끔하게 잘나오네용 국밥먹을때 딱 필요한 반찬들 아주 굿입니다용ㅎㅎ

주방이모들이 다 훤히 보일만큼 열려있는 주방! 그만큼 위생적이고 깔끔하다는 자신감이겠죵?



뼈해장국안에는 고기 가득 붙어있는 뼈 두덩이 들어있습니당 구남로에 자주가는 감자탕집이 있는데 양은 거기가 더 많은거 같네용





섞어돼지국밥은 고기와 내장이 골고루 섞여있고 국물이 참 진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돼지국밥에 들어있는 돼지고기는 된장에 찍어먹는 것보다 새우젓이랑 먹으면 더 깔끔하고 담백한것같아용ㅎㅎ 김치랑도 한입~




뼈해장국의 고기는 퍽퍽하지 않고 적당히 부드럽고 잡내는 나지않아서 깔끔하게 잘먹어졌어요ㅎㅎ 국물의 깊은맛은 뼈해장국 보다는 돼지국밥이 더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드디어 가본 밀양순대돼지국밥! 소름끼치게 맛있다!!!!는 아니였지만 전반적으로 매장과 음식이 모두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기분좋은 저녁한끼 할만하네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