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맛집/맛집

[제주도여행]해산물이 끝내주는 일통이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1. 19. 17:09


제주도에 와서 빼먹을 수 없는 해산물!

점심은 양식으로 먹었으니.. 저녁은 맛있는 해산물로 간단하게(?) 먹어볼 생각으로 들린

일통이반


아무래도 애월읍은 사람이 적고 조용한 동네이다 보니

조금 북적이고 시내쪽으로 나가봐야겠다 싶어서 저녁코스는 제주시로 잡았아용ㅎㅎ







제주도는 사실 관광객들도 너무 많고~ 맛집도 정말 넘쳐나지만

저번에 친구와 왔었던 제주여행은 그렇게 바글바글한 곳 위주로 다녔고

이번에 언니와 온 제주여행은 조금 조용하고 한적한 곳 위주로 코스를 짰어요ㅎㅎ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서 이미 유명하지만

아무래도 해산물은 호불호가 갈려서 인지 줄서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올수 있었던 일통이반!





사장님이 해남이셔서 직접 잡아오신다는 소문이 들리더라구요+_+

얼마나 싱싱한지 백수가 직접 먹어보겠습니다.....


왕보말죽과 돌명게, 그리고 죽과함께 먹을 성게알 마지막으로 요즘 아주 싱싱하다는 굴!

해산물은 배부른 것도 아니고 살찌는 것도 아니니까 많이 먹어보겠습니다^^






죽 양이 어마어마하죠?

진짜 숟가락으로 퍼먹어도 끝이 안보이는..ㅋㅋㅋㅋㅋㅋ

겉보기에는 전복죽을 내장과 함께 끓인듯한 비쥬얼과 색감이지만

맛은 전혀 달라요

전복죽은 좀더 묽은?느낌이라면 보말죽은 약간 더 찰지고 더 깊이가 있는 맛이에요


보말이라는 해산물이 있는건 알았지만

보말죽은 처음 맛보는데 해산물내장향이 강하다고 해야하나?

해산물 잘 못드시는 분들한테는 향이 좀 강하다고 느껴질수 있구요

평소 해산물 잘드시고 성게알이나 멍게 잘드시는 분들한테는 진짜 진짜 강추+_+

강추드립니다..ㅠㅠ 죽이 정말 진하고 얼마나 맛있는지.. 깊은맛이 장난 아니드라요...! 아주 굿!





부산에서도 흔히 볼수 있는 해산물이지만 집떠나서 일까요 바다근처라서 일까요

성게알도 진짜. 쓴맛 하나 없이 완전 달달구리!!!!






별거 없지만 무심한듯 다 챙겨서 나오는 밑반찬도 완전 딱 내스퇄!!!!





돌멍게는 진짜 꼭.. 무조건 드셔야 합니다.

진짜 과일같이 달달한 맛

입에서 완전 사르르르 녹았어요! 씹기도 전에 달달하게 녹는맛 *_*

돌멍게랑 소주한잔 먹으니 소주가 엄~청 쓰게 느껴지더라구요

진짜 멍게의 찐한 바다향이나 쓴맛은 하나도 느껴지지 않고 그냥 아주 달았어요ㅎㅎ 완전 달달






왕보말죽에 성게알 한입 뙇! 이 조합 완전 기특하죠? 

씹을 것도 없이 다 녹아버리는 해산물..ㅠㅠ 진짜 원재료가 싱싱하니 요리가 아니여도

소주가 그냥 넘어가더라구요





평소 굴을 좋아하는 백수라서 굴보쌈도 많이 먹으러 다니는데

이 굴은 진짜...ㅋㅋㅋㅋ완전 대왕굴 이렇게 큰 굴은 처음먹어봤어요 

나오지마자 비쥬얼에 놀라고 사장님이 가위로 반 잘라주시더라구요ㅎㅎ

진짜 한입에 다 못들어갈 어마어마한 크기!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데 진짜 우유처럼 담백하고 비리지 않고 달짝지근한게 굴도 진짜 싱싱했어요

점심때 먹었던 맛집은 머리속에서 싹 지워질만큼..ㅋㅋㅋ어마어마하게 맛있었던 일통이반


다음에 제주도 여행을 온다면 여기는 꼭 들려야 겠다고 찜뽕한 곳이에요 완전 강추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