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맛집/맛집

[창원 상남동갈비찜] 양많고 맛좋은 신세계갈비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5. 20. 11:22

비도 추적추적 오고 맥주가 한잔 생각나는 저녁으로 칼칼하면서 너무 맵지 않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창원 상남동 갈비찜으로 유명한 신세계 갈비찜을 다녀왔어요.^^

1층에 바로 있어서 너무 찾기 쉽더라고요. 간판도 딱 눈에 들어오게 되어있어서 길치인 백수 한 번에 찾아갔습니다.>_<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셔야 하는데 저도 나이가 들었는지 이제 기계만 보면 순간 흠칫! 하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메뉴가 너무 보기쉽게 되어있어서 한 번에 쓱 쓱 고르고 바로 주문 완료하였습니다.

가장 대표 메뉴인 2인 돼지 찜 세트 2인을 주문했어요. 주먹밥까지 같이 나온다니 세트로 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한 맵기 조절까지 가능합니다. 걱정 말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요즘도 이런 대박집이 있나 싶을 정도로 놀랐던 건 공깃밥과 음료수가 무한이라고 합니다.

식사 중에 반찬보다 밥 많이 드시는 분들! 매번 공깃밥 추가하기 부담이셨을 텐데 상남동 신세계 갈비찜으로 오세요! 공깃밥 무한리필입니다.

사장님 이래서 남는 거 있나요??

묵사발과 계란찜으로 기본찬이 세팅되어요.

보글보글 끓이다가 감자사리와 당면 사리가 다 익으면 드시라고 하네요.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성격 급한 저와 제 낭군님 익기 도전에 입으로 넣을 뻔했네요.

갈비찜이라고 해서 질길 것 같다는 생각은 금물!

뼈에서 고기가 정말 부드럽게 쏙 분리되더라고요. 생각보다 너무 부드러워서 놀랐어요.

평소 소보다는 돼지를 더 좋아라 하는데 갈비찜을 돼지로 잘못 먹으면 정말 씹으면서 턱 아프고 뻑뻑하단 느끼을 많이 받는데 신세계갈비찜은 정말 부드러웠어요.

사이드 메뉴에 있는 모둠튀김과 가락국수 사리를 같이 주문했어요. 역시 대식가들은 꼭 사이드 메뉴를 주문해야죠.

상남동 신세계 갈비찜 방문하시는 분들께 모둠튀김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 집 튀김 맛집입니다. 꼭 드셔야 합니다..

달짝지근한 칠리소스는 물론 튀김에 찍어먹는 간장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요 근래 먹은 튀김 소스 중 가장 맛있는 간장소스였어요. 고추튀김도 고기 가득 들어서 얼마나 맛있던지.. 아직도 머릿속에 맴도는 맛이네요.^^ 갈비찜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꿀맛! 튀김은 꼭 같이 드시고 오세용 :)

 

주먹밥까지 세팅되고 나니 정말 상이 한~가득 차려졌습니다.

본인이 대식가다.. 양이 많은 편이다.. 하시는 분들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 킬링 포인트는 우동 사리였습니다. 조금 남았을 때 우동 사리 넣어서 먹어라고 했지만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다 보니 거의 다 먹고 우동 사리를 넣었네요. 그렇지만 보글보글 잘 끓여져서 사리에 양념에 쫘악 스며들어 탱글탱글하면서도 매콤한 우동이 완성이 되더라고요.

맵기 조절도 가능하고, 밥도 음료수도 무한리필에 고기양도 많고 맛도 좋은 창원 상남동 신세계 갈비찜! 갈비찜 드시고 싶으신 날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