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맛집/맛집

[장유 율하 김씨화덕] 화덕피자가 맛있는 본점 김씨화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5. 8. 23:02

오랜만에 맛있는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장유 율하에 있는 김씨화덕 본점에 다녀왔는데 역시나 오늘도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대기 손님이 없었으나 방심하고 방문하였다가 대기하실 수 있으니 미리 전화로 예약하시고 가시는 게 좋아요.^^

피자나 파스타나 리조또나 어떤 메뉴가 제일 맛있었다고 할 것 없이 전 메뉴가 다 맛있어요. 갈 때마다 새로운 메뉴로 한 가지씩 먹어보는데 다 만족스러웠어요.

 

오픈 주방이라서 얼마나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는지 다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오늘은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와 크림 만조리조또, 마늘 피자 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어요. 물론 두 명이지만 메뉴는 세 가지입니다.^^

파스타가 제일 먼저 나왔어요. 살짝 매콤하면서 가끔 씹히는 베이컨이 정말 잘 어울리는 토마토소스의 맛이에요. 버섯과 올리브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올리브의 담백함도 같이 느낄 수 있고, 적당한 매콤함에 크림 리소토와 피자와도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다음으로는 크림 만조 리소토예요. 스테이크 고기가 같이 올라가 있고, 개인적으로 리소토는 토마토소스보단 크림소스를 더 선호하는 편이라 크림으로 주문하였어요. 김 씨 화덕 크림소스는 정말 일품인 것 같아요.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적당한 고소함과 담백함이 있고 적당히 꾸덕한 느낌의 크림소스예요.

피자는 얇은 도우에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고 마늘향과 화이트소스가 정말 잘 어울렸어요. 같이 찍어먹어라고 준 꿀도 치즈피자가 아님에도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한 점도 남기지 않고 깨끗하게 다 먹고 왔습니다.^^ 가끔 들리는 곳인데 갈 때마다 정말 만족스럽게 먹고 오는 곳이네요. 배불리 먹었는데도 사진 보니 또 군침이 도네요. 장유 율하 맛집으로 김 씨 화덕 본점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