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맛집/맛집

[해운대 맛집] 고기가 맛있는 영남돼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1. 29. 15:44



24시간 운영하는 식당인 영남돼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음식도 너무 정갈하게 잘 나와서

집이랑도 가깝고 자주 들르던 영남돼지에용^&^

리뷰는 처음쓰지만 정말 자주갔던ㅎㅎㅎ







고기는 이것저것 할것 없이 다 맛있는 편이에요!

육질도 부드럽고 뻑뻑하지 않고 고기를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먹기에도 아주 편하더라구요

흔하게 먹을수 있는 삼겹살 목살 대신 오늘은 영남돼지에서 인상깊게 먹었던

삼겹로스를 주문했어요^^







고기랑 먹기에 딱 좋은 밑반찬들이에요!


파절이개도 완전 깔끔한 맛이고 특히나 저 서비스로 나오는 선지국이 대박입니다.

서비스로 처음에 같이 나오는데 정말 서비스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의 퀄리티

평소 선지국을 좋아라하는 백수입맛에도 뙇!(참고로 백수는 다.. 잘먹습니다...)


씻은김치와 무말랭이도 얼마나 맛있는지 고기랑 곁들여 먹기에도 딱입니다ㅎㅎ







고기는 우리가 직접 굽지 않아도 알아서 다 구워주십니당

밑반찬부터 서비스까지 완전 만족스러운 영남돼지


저녁늦게 새벽드라이브 즐기고 식사하는걸 좋아라 하시는 분들께 주차시설도 좋고

맛도 있어서 완전 강추드리는 이곳^^






고깃집에 가끔 맛없는 된된장찌개가 나올 법도 한데

여기는 된장찌개마저 완전 취향저격..


된장도 집에서 끓인것 마냥 정말 맛있고 진하게 끓여져서 나와용^^






고기장인이 구워주신 삼겹로스..ㅋㅋㅋㅋ

일반 삼겹보다 굵지 않고 얇아서 먹기도 편하고 뭔가 베이컨?처럼 달짝지근하게 맛있는 맛이에요.

별미로 꼭 한번 드셔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