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추천드리는 메이크업

[에뛰드하우스 빅커버스킨핏컨슬러프로] 뉴트럴 바닐라 커버력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3. 17. 09:32

안녕하세요 백수입니다. ^^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에뛰드하우스에서도 인기있는 제품인 빅커버 스킨 핏 컬실러 프로 제품입니다.






얼마 전 에뛰드 세일이라고 하여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또 충동구매를 하였습니다..

아마 한달에 화장품 값만 아껴도 적금은 하나 넣었을 것 같네요..허허




컬러가 너무 다양하게 많아서 뭘 사용해야할지 정말 잘 모르겠더라구요.

하나 하나 다 테스트해보고 얼굴에 다찍어보고 고르느라 정말 애먹었습니다.




컬러별로 큰 차이가 나는 것 같지도 않고 이미 출근길이여서 메이크업은 다 되어있는 상태에서 컬러를 고르려니 정말 힘들더라구요.

화사한 21호 에서 핑크빛베이스를 하고 싶었으나 보통 비비크림과 파운데이션이 옐로우 빛이 더 강하기 때문에 떠 보일까봐 뉴트럴 바닐라로 선택하였습니다.




새 화장품을 뜯을 때 만큼은 정말 경건한 마음으로 임하는 것 같네요.^^

양도 꽤 많은 양이라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내 피부처럼 얇게 핏 되면서 시간이 지나도 피지와 뭉그러짐 없이 얼룩덜룩 하지 않게 유지시켜 준다고 합니다.

저는 완전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하지는 않지만 선크림 뒤에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아주 가볍게 발라주고 마무리 커버로 넓게 컨실러를 사용해주는 페이스 메이크업을 하고 있어요.

커버력 한번 볼까요?




가벼운 비비크림으로 페이스 메이크업을 한 상태입니다.

미세먼지와 요 근래 정말 많은 군것질에 의해 피부가 약간 붉은기가 얼룩덜룩하게 있는 상태네요.





컨실러를 군데 군데 올려주면서 커버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올려서 보니 컬러 선택은 정말 잘 한 것 같아 뿌듯하네요.^^ 그렇지만 다음엔 다른 컬러도 사서 하이라이트용으로도 써봐야 겠어요.




마무리 된 모습입니다. 정말 찰떡같은 피부 완성이네요.

커버력도 상당히 좋은 편 입니다. 점이나 굵은 잡티까지 완벽하게 가려지지는 않지만 얕은 기미와 붉은기 정도는 가뿐하게 가려주네요.

제가 사용하던 루나 컨실러에 비해서는 많이 뻑뻑한 편입니다. 건조하신 분들에게는 반가운 제형은 아닐수도 있으나 여름에 땀과 피지에 강하다고 하니 조금 더 더워진 날씨에 사용하기에는 아주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여 양도 많고 아낌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특히나 땀과 피지 분비가 많은 여름철에는 정말 효자노릇 할 것 같네요.

에뛰드 하우스 빅커버 스킨 핏 컬실러 프로 자주 사용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