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추천드리는 메이크업

[비페스타 립앤아이리무버] 눈가자극없는 립앤아이리무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3. 19. 09:43


안녕하세요 백수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올리브영 방문 시 꼭 구매하는 비페스타 립앤아이 리무버입니다.




항상 1+1 행사를 노리며 구매할 때마다 대량으로 구매하고 재어놓고 쓴다는 비페스타 립앤아이리무버. :)

정말 이녀석 만한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가 없어요.





저자극과 속눈썹보호도 되며, 촉촉한 모습력과 향료와 색소가 모두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분층과 유분층이 나눠져 있어서 사용하기 전 흔들어서 섞어서 사용해 줍니다.


자 그럼 세정력 테스트를 볼까요?^^





왼쪽에서 부터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일반 아이라이너, 착색이 강한 립, 그리고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입니다.

모두 제가 평소에 사용하는 포인트메이크업 들이에요.





충분히 흔들어준 비페스타 립앤아이 리무버를 화장솜에 넉넉하게 묻히고 지우고 싶은 부위 위에 올려두고 10초 정도 기다려 줍니다.

사실 저는 성격이 급해서 10초 못기다리고 벅벅 문질러서 닦아내지만 눈가 피부는 몇 초만에 한번씩 깜박이며 얼굴 피부에서 가장 운동량이 많고 가장 부가 얇은 부위이기 때문에 문지르시는 것보다 올려두었다 밀어내듯 닦아내 주시는게 좋습니다.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정도는 가뿐하게 다 지워지는 비페스타 립앤아이리무버. 착색이 심한 틴트만 하얀 손등이라 조금 남아있는게 보이네요.

착색이 심한 틴트 같은 경우에는 화장솜에 더 충분히 적신 후 입술 위에 조금 더 올려두었다가 마무리는 폼클렌징으로 해주시면 깨끗하게 지워집니다.

눈에 흘러들어가도 따갑지 않고 키스미 마스카라까지 다 녹여내는 걸 보면 정말 세정력이 강한 비페스타 립앤아이리무버입니다.

몇 년 째사용중인데 정말 추천드리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