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직접써본 기초케어

악건성을 위한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민감한 피부 추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6. 1. 16:39

 

 

얼마 전 더샘 더마 플랜 라인을 사용하고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하여서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까지 구매하게 되었어요.

악건성이지만 민감하여 아무 보습제를 함부로 바르지 못하는 피부들을 위해 제격인 것 같더라고요.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더마 플랜 울트라 밤 30m 함께 나오는 기획세트가 있어서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이미 더마 플랜 기초라인의 효과를 눈으로 보고 지금도 아주 순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또한 정말 잘 맞을 것 같더라고요.

 

 

외부 자극으로 인해 급격히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자극에 대한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 과민감 피부 집중 수딩 트리트먼트예요.

특별히 진정이 필요한 부위가 있을 때 그 부위에 한 방울씩 직접적으로 떨어드려 부분적으로 톡톡 두들겨 스팟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피부 컨디션이 평소보다 더 좋지 않고 많이 예민하고 붉어진 날은 전체 적으로 조금 더 많은 양을 사용하여라고 하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에는 얇게 전체적으로 한 번 펴 발라주고 그 뒤에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분에 한 번 더 덧발라 주는 식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아침마다 메이크업할 때 굉장히 들뜸이 심하고 화장이 잘 먹지 않았었는데, 주변에서도 피부가 많이 좋아졌고 할 정도로 정말 많이 나아졌어요.

 

수딩 트리트먼트는 수분 앰플처럼 손등에 한 방울 떨어뜨리면 스르륵 흐르는 정도의 제형이에요. 

아무래도 제형 자체가 너무 무거우면 과민감 피부에 오히려 더 흡수되지 않고 겉도는 느낌이겠죠? 가벼운 제형이지만 정말 촉촉하고 수분을 꽉 채워주면서 흡수는 굉장히 잘 되는 편이에요. 두 어번 덧발라도 무거운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아요.

 

 

같이 들어 있던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

정말 물건이더라고요. 안 그래도 정말 건조한 제 피부에 제격인 울트라 밤 크림.

쉽게 민감해지고 매일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주고 외부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방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크림이에요.

 

흘러내리지 않는 점도가 높은 꾸덕한 밤 제형에서 넓게 펴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잘 퍼지며 피부에 보습막이 채워지는 듯한 고 보습 크림이에요. 얼굴 전체에 다 발라도 되지만 너무 무거울 것 같다 하시는 분들은 건조한 부위로만 발라주셔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가격 대비 가성비 정말 좋은 더샘 더마 플랜 기초라인.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