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직접써본 기초케어

민감성 피부 저자극 더샘 더마플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5. 29. 13:02

 

한 번 예민해진 피부가 쉽게 돌아오지 않고 있어서 끙끙 앓던 중 

요즘 정말 인기몰이 제품인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더샘 더마 플랜을 데려왔습니다.^^

피부 손상 방어 테스트,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피부 감작성 테스트, 피부 저자극 테스트 총 4가지 저자극 검증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모두 약산성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의 pH 밸런스를 유지시켜주고 저자극 안심 포뮬러로 믿고 쓸 수 있는 순한 성분으로 연약한 피부 케어에 좋다고 해요.

여러 가지 제품이 더 있지만 저는 클렌저와 패드, 토너, 앰플, 모이스춰라이저

이렇게 총 5가지를 구매하였습니다.

더마 플랜 필링 토너 패드는 피부의 들뜬 각질과 부드럽게 닦아내고 산뜻한 수분감을 전달해 주는 제품이에요. 생각보다 굉장히 도톰한 패드여서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세안 후 가장 먼저 닦아내주고 있고, 엠보싱 면으로 먼저 모고 위주로 닦아주고 볼이나 이마 넓은 부분에는 부드러운 면으로 살짝 수분만 채워준다는 느낌으로 닦아주고 있어요.

더마 플랜 젤 투 폼 클렌져는 젤 타입의 약산성 클렌징 폼이에요. 요즘 아침 세안할 때뿐만 아니라 저녁에 클렌징 오일 사용 후 메이크업 지울 때 도 사용하고 있어요. 폼 클렌저는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이 아니어도 꼭 약산성으로 사용해 주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약산성 폼 클렌져 치고는 거품이 잘 나는 편이라 사용하실 때 만족스러운 세안 감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세안 후 보들보들하게 당기지 않게 마무리되는 게 정말 좋더라고요.

수딩 토너는 사진 찍기도 힘들 정도로 주르륵 흐르는 완전 물 같은 제형의 토너예요. 화장솜에 묻혀 닦아내기보다는 패드로 정리된 피부 위에 바로 흡수시켜주며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곧 더워질 계절에 무겁지 않게 사용할 수 있고, 산뜻 하만 촉촉한 토너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더마 플랜 밸런싱 모이스춰라이저가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 도톰하면서도 부드럽게 발리는 로션의 제형이 건조한 제 피부에 보습감도 채워주면서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더라고요. 피부 겉과 속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따로 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아침 메이크업 전 로션으로만 마무리해줘도 충분히 수분감을 채워 마무리해줘요.

하루 종일 메이크업한 상태에서도 전혀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았어요. 아주 만족하고 있는 로션입니다.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보호해 주는 수분 진정 앰플인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

스포이트 타입이라 양 조절하기도 쉽고, 사용하기에도 편리해요. 즉각적인 촉촉함을 주는 워터 앰플로 물처럼 너무 가벼운 제형은 아니지만 무겁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저점도의 앰플이라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일주일 정도 사용해본 결과 올라온 뾰루지들이 거짓말처럼 사라지지는 않았지만, 피부 전체적으로 수분감이 많이 채워진 느낌이 들면서 좁쌀처럼 올라온 부위는 모두 가라앉아 어느 정도 진정이 되었어요. 너무 예민하고 건조해서 피부도 가렵고 화장 들뜸도 심했는데 주변에서 알아볼 정도로 피부가 많이 진정되고 수분이 많이 채워져서 그런지 좁쌀도 다 가라앉더라고요.

과민감 피부를 위한 트리트먼트 제품도 있던데 더 구매하여 사용해 볼 예정이에요. 앞으로도 재구매하여 집에 꼭 쟁여두고 싶은 더샘 더마 플랜 기초라인이에요. 가격 대비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