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직접써본 기초케어

[벨르리아 아쿠아세럼] 촉촉한 보습의 인텐시브 아쿠아세럼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5. 3. 22:47

 

봄은 금방 지나가고 곧 여름이 올 것 같은 요즘에요. 올해 여름은 다른 해보다 굉장히 덥다고 하는데 여름을 어떻게 이겨낼지 정말 큰일이네요. 날씨는 따뜻해지지만 건조하고 예민한 제 피부는 사계절 내내 늘 한결같네요.^^

특히 매장에서 하루 종일 근무하는 요즘 에어컨을 틀기 시작하면서 굉장히 건조해지고 메이크업이 금방 들뜨더라고요. 그래서 한 겨울에 자주 사용하던 벨르리아 아쿠아 세럼을 다시 사용하고 있어요.

SNS에서 유명한 벨르리아님을 보고 믿고 구매한 벨르리아 아쿠아 세럼.

세럼 한 통에 63,000원이면 착한 가격은 아니지만 굉장히 고농축 제형이라 극소량만 사용해도 정말 촉촉해서 사용기간이 정말 길더라고요. 3개월은 더 거뜬히 쓰니까 사용기간을 생각하면 착한 가격이에요.

민감한 악건성 피부에도 잘 맞아서 예민하신 분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어떤 에센스를 써도 건조함이 소화되지 않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정말 묵직한 제형이에요. 약간 오일리한 감도 있지만 흡수가 빠르고 아침에 메이크업하기 전에 발라도 전혀 부담 없이 흡수되어 들뜨지 않고 오히려 정말 수분광 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더라고요.

2~3방울 정도면 얼굴 전체에 넓게 펴 발라져서 소량만 사용해도 괜찮아요. 묵직한 제형임에도 불구하고 사용감도 흡수력도 아주 좋고 무엇보다 피부에 무거운 느낌이나 무리가 된다는 느낌이 전혀 없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계절이 더워지면서 무겁지 않을까 하고 살짝 멀리하고 있었는데, 다시 찾게 되는 벨르리아 아쿠아 세럼.

촉촉하고 수분광 피부를 원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