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직접써본 기초케어

[로레알파리 토탈리페어5 헤어세럼] 사용감 좋은 헤어에센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4. 30. 08:50

안녕하세요 백수입니다.^^

아침마다 머리를 감고 드라이를 하기 전 헤어 에센스는 필수품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침부터 너무 무거운 에센스를 바르니 드라이를 할 때 조금 무겁게 쳐지는 감이 없지 않아 있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가벼우면서도 드라이 손상을 막을 수 있는 에센스가 없을까 찾아보다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을 발견했어요.

올리브영에서도 아주 인기 제품이라고 하는 로레알파리 토털 리페어 5 헤어 세럼이에요.

 

100ml에 14,000원이지만 올리브영 세일 기간을 노리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모발의 건조함, 끊어짐, 윤기 없음, 갈라짐, 푸석거림을 모두 케어해 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염색이나 펌, 잦은 드라이로 인한 손상을 모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더라고요.

딥 리페어 오일 에센스의 영양성분이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을 남기지 않고 즉각적으로 모발을 촉촉하고 빛나게 도와줘요. 모발은 시시각각 온도와 습도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샴푸 후 드라이 전이나, 스타일링 마무리 후 건조한 모발 끝에, 모발 손상에 따라 언제든지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샴푸 후 드라이 전에만 가볍게 발라주고 있는데 한 번만 발라도 충분하더라고요. 손등에 펌핑해 보면 흘러내릴 만큼 페이스 오일보다도 가벼운 제형이라 정말 무겁지 않고 산뜻하게 바를 수 있어요. 향도 좋고 모발에 얇게 잘 발리다 보니 소량으로도 모발에 넓게 바를 수 있더라고요. 가격 대비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사용감이 좋은 헤어 에센스 찾으시는 분들들께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