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직접써본 기초케어

예님 원더풀 라인 크림 셀룰라이트 관리 불가마 크림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7. 10. 14:23

 

 

요즘 아주 핫 한 불가마 크림 예님 원더풀 라인 크림 저도 구매했습니다!!

전체적인 살 빼기는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꾸준히 관리하면 되지만 팔뚝이나 옆구리처럼 군살 관리는 나이가 들 수록 더 쉽지 않더라고요. 

결혼을 앞두고 잦은 술 약속으로 인해 몸이 너무 못나게 망가졌더라고요. 다른 부분에는 크게 보기 싫은 살은 없지만 팔뚝과 러브 핸들을 제거하기 위해 구매하였습니다.

 

예님 원더풀 라인 크림은 덜어서 사용하실 수 있는 300ml의 89,000원, 그리고 롤러가 같이 달려있는 110ml의 59,000원 두 가지 타입이 있어요. 아무래도 운동을 싫어하는 저는 바르고 운동을 한다는 자신과의 지키지 못할 약속을 뒤로하고 롤러가 달려있는 제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 아무래도 지키지 못할 약속은 애초에 하지 않는 게 제정신건강에 더 좋더라고요..

롤러가 달려 있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일시적인 셀룰라이트 감소 효과가 있다고 해요.

아무래도 한 두번 사용하는 것보다는 1~2달 정도 꾸준히 사용해 주어야 효과가 있겠죠? 예님 원더풀 라인 크림은 워낙 인지도가 있는 제품이라 다른 셀룰라이트 크림과 비교하다가 예님 브랜드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입소문 난 품이라 더 신뢰가가 가서 구매하 되었어요. 

붓기 완화에도 좋다고 하니 잘 붓는 저에게도 딱! 맞는 듯한 예님 원더풀 라인 크림.

불가마 크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도포 후 피부에 열감이 난다고 해요. 저는 발라보았을 때 처음에는 잘 모르겠으나 마사지 완료 후 한 2분?? 정도 지나고 나니 따끈따끈하게 올라오더라고요. 그렇다고 뜨겁거나 그렇진 않았고 따끈.. 해서 오히려 기분이 좋았습니다. 

용량이 크지 않아서 여행가시거나 출장 가시는 분들도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겠더라요. 직접 손으로 마사지를 하는 힘들고 바르고 운동하는 날도 며칠이나 될까 생각하면 마사지 롤러로 스윽 스윽 밀어주면 끝!

롤러가 따로 분리가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씻어낼 수 있어 영구적으로도 깨끗하게 계속 사용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예님 원더풀 라인 크림이 좋은 이유는 마사지 후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다는 점!!!!!

흡수가 빠른 겔 타입으로 피부 탄력과 보습이 한번에 가능하니 그대로 흡수시켜 주시면 됩니다.

사용할 때는 가운데 부분을 눌러 사용해 주시고 마사지 하실 때는 오목한 옆 면을 잡고 해 주시면 돼요. 몸통 부분 누르니 크림이 계속 찔끔찔끔 나와서 아깝덜고요.

저는 미리 손으로 덜어서 도포해 주고 롤러로 문질 문질 해주고 있어요. 바르고 난 뒤 적당히 뜨끈하면서 잠도 솔솔 잘 오더라고요. 동영상 찍으려고 종아리에 했는데, 평소에는 팔뚝에 자주 사용해 주고 있어요. 마사지 롤러가 달려 있으니 흡수가 정말 잘되고 아직 큰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써보려고 해요.

예님 원더풀 라인 크림과 같은 셀룰라이트 관리 크림은 살을 쏙 빼주는 크림이 아니라 라인을 정리하고 군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에요. 날씬한 몸매는 운동과 식이요법을 같이 하면서 관리해 주면 더 빠른 효과가 있겠죠? 

다이어트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셀룰라이트 관리는 예님 원더풀 라인 크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