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맛집/카페.디저트

[센텀 슈거문] 마카롱이 맛있는 디저트카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5. 16. 18:52

 

날이 점점 더워지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손에서 뗄 수 없는 계절이 왔어요.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는 아무래도 마카롱이겠죠? 달달하면서도 부드럽고 커피와도 너무 잘 어울리지만 군것질거리가 생각날 때 가끔 두어 개 정도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마카롱을 워낙 좋아하는 백수라서 여러 동네에 잘한다는 곳을 찾아다니고 있는 중인데 그 중에서도 너무 인상 깊게 먹었던 센텀 슈거문을 소개하려고 해요!

센텀 프리미어 호텔 1층에 있어서 바로 찾을 수 있는 위치에 있어요.^^

마카롱만 사서 가는 곳이면 조금 아쉬울 뻔했는데, 커피도 같이 마실 수 있는 곳이라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마카롱뿐만 아니라 케이크도 예약받아서 판매한다고 하니 소중한 사람 생일 때는 케이크 예약도 이용해도 될 것 같아요!

마카롱이 너무 맛있어서 케이크는 먹어 보지도 않았지만 벌써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커피도 1+1이고 마카롱도 5개 구매하면 1개 더 주니 완전 이득입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깔끔한 인테리어였어요. 아무래도 요즘 다들 SNS에 올릴 사진이 이쁘게 나오는 카페를 찾는데 센텀 슈거문도 그중 하나일 것 같았어요.

먹음직스러운 마카롱들이 잔뜩 나열되어 있어요. 제가 조금 일찍 방문한 터라 마카롱이 다 나와있진 않았어요. 늦게 가면 먹고 싶은 마카롱이 매진일까 봐 빨리 방문했더니 이런 불상사가.. 하하

얼그레이 헤이즐넛, 솔티드 바닐라, 딸기, 돼지바, 순수 우유, 뽀또 치즈 이렇게 6개를 구매하였습니다.

커피와 라테 종류도 너무 맛있게 보여서 다음에는 꼭 커피도 같이 먹으러 와야겠어요.

친절한 사장 언니의 추천대로 6가지를 모두 구매하고 한 가득 들고 가는 저는 오늘도 다이어트를 내일로 미뤄봅니다...^^

앉아서 먹을 때까지 못 기다려서 길 걸어가며 하나씩 다 뜯어서 먹었더니 출근 도착하니 빈손이더라고요.

다른 마카롱에 비해 굉장히 부드럽고 안에 필링이 정말 가득 들어있어요. 마카롱도 얼마나 부드러운지 저는 마카롱 씹어먹고 어금니에 들러붙는? 느낌을 정말 싫어하는데 사르르 녹더라고요.

가격에 비해 정말 도톰하고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너무 달지도 너무 짜지도 않고 필링도 정말 듬뿍이고 부드러운 마카롱.. 센텀에서 마카롱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네요.^^

커피도 3,000원부터 시작인데 1+1이라니 이래서 남는 거 있나요 사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