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맛집/카페.디저트

부산남포동룸카페 남포데이트 코스추천 꿈꾸는다락방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5. 31. 17:08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낭군님과 백수.

오늘은 조금 특별한 이색카페가 없을까 찾아보다가 데이트 코스로 가기 좋은 부산 남포동 룸 카페 꿈꾸는 다락방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밑에 맘스터치도 있어서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고 꿈꾸는 다락방으로 올라가서 즐겨도 되겠더라고요.


부산 남포동 룸카페 남포 데이트 코스 추천 꿈꾸는 다락방


 

매번 똑같은 데이트를 하는 커플들을 위해 이색 데이트를 즐기기에 딱 좋은 남포동 룸카페 꿈꾸는 다락방.

게다가 빙수, 아이스크림, 커피, 토스트, 쿠키, 주스 등 등.. 많은 과자와 아이스크림들이 모두 무한리필이라고 해요.

TV 시청도 할 수 있고, 보드 게임하면서 맛있는 간식거리도 먹을 수 있고 1석 3조인가요. 정말 대박입니다.^^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도 늦은 새벽 1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니, 오늘은 새로운 데이트를 하고 싶다!! 혹은 늘어져서 티브이도 보고 싶은데 커피도 마시고 싶다!! 하시는 커플들께 추천드립니다. :)

꼭 커플뿐만 아니라 친구들끼리도 모여서 다 같이 보드 게임하고 놀면 정말 재미있겠더라고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시면 입구 벽 쪽으로 신발장이 있어요. 분실 우려될 일 없게 각자 사물함에 넣어 키를 들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키는 각자 보관하면 되더라고요.

 

방이 다 다른 시리즈(?) 별로 있어서 미리 선태하고 가셔야 합니다. 1인 7,000원은 현금가 금액이며 카드결제 시는 7,500원입니다. 손님이 안 계시고 방이 많이 있을 땐 이용시간이 무제한이지만 만석 시 2시간으로 제한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A타입은 익숙한 지상파 채널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방이라 저희 커플은 A방으로 선택!

 

 

방으로 안내받기 전 저희 커플의 최애 게임인 부루마블을 품에 안고 방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하하

 

세상에.. 생각보다 너무 많은 먹거리가 있어서 놀랐습니다. 이게 바로 부산 남포동 룸카페 꿈꾸는 다락방의 스케일인 듯합니다. 아이스크림도 슬러시를 갈아먹을 수 있는 기계와 팥빙수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팥도 준비해두셨더라고요.

커피는 물론이고 다양한 차 종류도 있었고, 모든 사람들의 최 애 간식인 마늘빵과 새우과자, 버터링이 모두 무한이라니 정말 감동이었습니다.+_+

컵라면은 1,000원에 이용 가능 하고하니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따로 결제하여 드시면 됩니다.^^

이렇게 많이 먹을 수 있는 걸 알았으면 저녁을 조금만 먹고 올 걸 그랬습니다.. 시리얼도 열라면도 어찌나 먹고 싶었는지 배가 너무 불러서 과자만 엄청 퍼다 먹었네요. 눈치 한 번 안 주시고 정말 마음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

휴식을 즐기기 위한 룸!

너무 넓고 깨끗해서 아주 맘에 들었어요. 그렇게 더운 날씨는 아니었지만 미리 틀어주신 에어컨 덕분에 아주 선선하게 배 두드리며 누워서 신선놀음했네요. 누워있으니 잠이 와서 살짝 추워지려고 했지만 무릎담요 덕분에 편하게 요양했습니다.

티브이도 보고 싶은 채널을 맘대로 틀어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집이었으면 결제해야 돼서 상상도 못 했을 텐데.. 진짜 마음대로 누워서 편하게 쉬면서 티브이도 보고 게임도 하고 너무 재밌었어요.

남포동 데이트 코스로 정말 딱인듯한 꿈 꾸는 다락방! 앞으로 저희 커플에게 정말 좋은 아지트가 될 것 같아요.^^

조금 누워있다 보니 배가 출출한 것 같아서 토스트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토스트 만드는 법도 친절하게 다 써두셨더라고요. 누가 그려뒀는지 토스트 그림도 정말 귀엽게 그려서 잘 따서 만들어 먹었더니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치즈토스트는 2인에 1개! 너무 맛있으니 다 같이 아껴먹자고요. :)

토스트를 야무지게 만들어먹고 내기 부루마불 게임을 시작한 저희 커플.

과자 먹으면서 게임하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정말 부산 남포동 룸카페 꿈꾸는 다락방 최고입니다. 여길 왜 이제 발견했을까요.. 진작 알았더라면 보드게임 좋아라 하는 저희 커플 틈날 때마다 들락거렸을 텐데 이제 발견해서 너무 아쉽요.

카페가 너무나도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있다 했더니, 당연한 금연과 이용하신 손님들의 다 같이 하는 청결!

이색 데이트할 곳을 찾으시거나 더운 여름 배는 부르고 카페는 가기 싫은 날에 티브이 보면서 요양할 수 있는 남포동 룸카페 꿈꾸는 다락방 추천드립니다. 가격 대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카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