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추천드리는 메이크업

[에뛰드 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초콜릿라떼, 햄스터 최애 해바라기씨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3. 3. 09:35




안녕하세요 백수입니다. :)

오늘 보여드릴 메이크업은 에뛰드 세일기간이라 달려가서 구매해온 섀도우 컬러들이에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해두면 세일이나 신상품이 나올 때 마다 알려줘서 너무 좋더라구요.

세일과 신상품을 다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어서 요즘 너무 편리한 것 같아요.




평소 웜톤을 좋아하는 저에게 딱 맞는 아이섀도우 컬러들이에요.

룩 앳 마이 아이즈 시리즈들 에서도 펄감히 전혀 없는 진한 컬러의 초콜릿 라떼와 화려한 펄감으로 포인트 주기 좋은 햄스터 최애, 해바라기씨 입니다. 에뛰드 하우스는 컬러 이름을 너무 귀엽게 잘 지어놓은 것 같아요. 볼 떄마다 정말 너무 귀여워요, ^^






포인트 컬러들도 모두 사용기한이 있는거 아시죠? 뒤에 친절하게 사용기한까지 나와 있습니다.

이제 발색과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볼까요?







초콜릿라뗴는 정말 제가 딱 좋아하는 브라운 컬러입니다.

붉은기가 도는 브라운 컬러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레이브라운 컬러를 자주 사용하는데요. 마음에 드는 브라운 컬러가 잘 없어서 웜톤 메이크업에서 새도우 베이스로 그레이브라운 컬러를 자주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초콜릿라떼는 정말 마음에 드는 브라운 컬러였어요. 이제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정말 주 사용할 것 같아요.

눈두덩이 전체에 펴 바르고 브러쉬에 남아있는 잔여물로 눈꼬리 끝 쪽 밑에 삼각존에서 자연스럽게 애굣살 부분까지 이어서 발주세요.







그 다음 포인트 컬러로 해바라기씨 컬러를 애굣살 부분과 눈 두덩이 중앙에 아주 살짝 올려주세요.

브러쉬 필요 없이 손가락 하나로 슥슥 바르시는게 자연스럽고 예쁘게 표현될 때가 많아서 특히나 애굣살 부분과 눈 두덩이 위에 펄을 올려줄 때는 손가락을 자주 이용합니당^^







딥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점막과 눈꼬리 까지 그려주고 부분 속눈썹으로 마무리 해주었어요.

많이 다크하지 않으면서도 붉은기 없이 정말 예쁜 브라운 컬러의 초콜릿라떼 베이스가 정말 제 맘에 들었습니다.

데일리로 써도 좋고 눈꼬리 삼각존이나 아이라인 그리지 없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할 때 자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해바라기 씨 또한 하얗고 잔잔한 펄 감이 은은한 컬러와 섞여 있어서 너무 부어보이지 않게 표현 되더라구요.

에뛰드 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컬러들은 가성비에 비해 너무 다 예쁜 컬러들만 있는 것 같아요.

하나씩 다 휴대하기에도 좋고 세일기간에 사면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정말 좋아요.^^

이번에 구매한 섀도우 들도 모두 다 마음에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