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추천드리는 메이크업

[바비브라운 누드팔레트] 불금에 어울리는 화려한 메이크업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3. 23. 09:00




안녕하세요 백수입니다.^^

불금에 백수는 뒷날 출근을 위해 일찍 잠이 들었지만, 기분만이라도 내고싶어서 바비브라운 누드팔레트로 화려한 메이크업을 해봤어요.^^



개인적으로 바비브라운 누드팔레트는 쿨톤, 웜톤에 다 잘어울리는 컬러로 이루어진 팔레트인것 같아요.

하얀 피부에도 불구하고 쿨톤 섀도우가 잘 어울리지 않는 웜톤 계열인데 생각보다 모든 컬러들이 다 잘어울리더라구요.^^

여러 도구 필요없이 정말 간단하게 슥슥 완성되는 백수의 아이 메이크업 튜토리얼 보여드릴게요!




먼저 TULL SEET컬러로 눈 두덩이 전체와 애굣살 부분까지 모두 다 발라주세요.

아이홀 음영 잡는법 어려워 하시는 분들 많은데, 눈썹을 위로 치켜뜬 상태에서 브러쉬로 안구를 동그랗게 칠해준다는 느낌으로 눈이 폭 파인 부분까지 잡아주시면 가장 자연스럽게 찾을 수 있어요.

설명이 조금 징그럽지만 쉽게 얘기하기위해..하하 조만간 동영상으로 준비하겠습니다.




그 다음 CHAPAGNE TOAST컬러로 눈앞트임 효과와 볼륨감을 주기위해 눈 앞꼬리, 애굣살 앞부분, 눈두덩이 앞부분 총 눈길이의 3분의 1지점 까지 덮는다는 느낌으로 발라주세요.

베이스컬러는 브러쉬를 사용하였지만, 이 컬러는 손가락으로 찍어 바로 발라주었습니다.^^




3번째 역시 손가락을 이용해 주세요.

뒷부분에 진한 포인트 컬러를 주고 음영을 넣어주고 싶을 때 브러쉬를 이용하여 범위를 잡기 전에 손가락으로 찍어 먼저 음영을 잡아준 뒤 브러쉬로 경계부분만 풀어주면 훨씬 쉬어요!

이 또한 영상으로 준비하겠습니다.^^

마무리로 납닥한 브러쉬나 아이라인브러쉬로 눈꼬리 끝 쪽 삼각존에서 언더라인까지 같이 채워주세요.





마지막으로 SPUN SILK컬러로 눈두덩이 중앙과 애굣살 부분에 볼륨감을 주기 위해 펄감을 살짝 올려줍니다.

너무 넓은 범위로 발라주면 눈꼬리 앞쪽부터 뒤까지 그라데이션이 예쁘게 보이지 않기 때문에 뒷부분에 포인트를 준 컬러와 앞부분의 골드펄 컬러를 연결시켜주는 정도로만 발라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조금금 선명한 메이크업을 위해 블랙 아이라이너로 그려줬습니다.^^

저는 화장을 하면 굉장히 진해 보이는 인상이라 평소에는 거의 딥한 브라운 컬러로 아이라인을 자주 이용하지만, 오늘은 화려하고 짙은 메이크업을 하고 싶어서 블랙아이너를 이용했습니다. :)





완성된 메이크업입니다.^^

화려하지만 여러 브러쉬나 큰 도구 없이도 정말 간단하고 빠르게 할 수 있는 백수의 메이크업이에요.!

어렸을 때부터 워낙 화장하는는 것을 좋아하다보니 아티스트나 전문가가 아니여서 전문 지식은 없지만 간단하고 좋은 팁은 많으니 앞으로 꾸준히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