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추천드리는 메이크업

[맥퀸 톤온톤1001] 가성비 좋은 섀도 팔레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5. 2. 15:44

 

안녕하세요 백수입니다.^^

얼마 전 미미박스에서 세일할 때 구매한 맥퀸 톤온톤 1001 섀도 팔레트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14,9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15가지 컬러가 들어있는 섀도 팔레트예요.

데일리로 쓰기 좋은 컬러들만 모여있고 정말 작은 사이즈라서 휴대하기에도 딱 좋더라고요.

섀도 하나 구매하면 다 쓸 때까지 쓰기 힘든데 조금씩 여러 컬러가 같이 있으니 정말 사용하기 편리한 것 같아요.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튜토리얼 보여드릴게요.^^

먼저 5번째 컬러를 눈 전체 베이스로 사용했어요. 애교 살 부분까지 모두 덮어서 음영을 잡아주었습니다.

그다음 10번째 컬러로 쌍꺼풀 안쪽으로 깊게 음영을 주고 눈꼬리 끝 삼각존 부분에도 같이 톤을 맞춰 주세요.

여기서 포인트!

12번째 컬러인 붉은 컬러로 눈꼬리 끝 쪽을 길게 빼주었어요. 쌍꺼풀 라인을 연장 시킨다는 느낌으로 쌍커플 라인을 따라 꼬리를 빼주고 언더에도 살짝 채워주면서 음영을 맞춰주세요.

슬림 라인의 펜슬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길게 빼주어 포인트를 주었어요. 언더라인에도 점막 부분을 채워 또렷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속눈썹과 마스카라로 마무리한 모습입니다.^^

기본 브라운 메이크업이지만 약간 붉은 섀도 컬러로 더 깊이감 있는 음영 메이크업을 해보았어요!

맥퀸 톤온톤 섀도 팔레트 발색도 좋고, 휴대하기에도 좋고 예쁜 컬러들로만 구성되어있어 정말 추천드리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