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추천드리는 메이크업

[렌즈미 칵테일 사쿠라] 샤인피치 & 라벤더퍼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5. 9. 22:50

오랜만에 렌즈 리뷰를 들고 왔어요.^^

평소 오렌즈에서 렌즈를 자주 구매하는 편인데 렌즈미에서 칵테일 사쿠라를 눈여겨보다가 1+1 행사라고 하길래 바로 달려가서 구매하였습니다.

 

샤인 피치와 라벤더 퍼플로 구매했어요.!

매일 착용 가능한 소프트 렌즈로 한 팩에 2개씩 들어있어요. 양쪽 도수가 다르면 2팩 구매하셔야 하지만 저는 미용목적으로 구매한 거라 도수 없는 제품으로 한 팩씩 다른 컬러로 구매하였어요.

1팩당 한 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 개봉하지 않고 일단 라벤더 퍼플 먼저 개봉했어요.

렌즈미 사쿠라 컬렉션은 함수율 38% 제품으로 제 눈의 수분을 많이 빼앗기지 않고 장시간 착용해도 건조하지 않게 착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저는 그래픽 직경이 너무 큰 건 별로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사쿠라 컬렉션에서도 그래픽 직경이 많이 크지 않은 컬러가 라벤더 퍼플과 샤인 피치였는데 착용하고 보니 정말 잘 구매한 것 같아요. 13.2로 딱 적당한 크기예요.

렌즈 착용 후 안구를 굴려보니 훌라 현상 전혀 없이 정말 잘 따라 움직이더라고요. 특히 저는 안구가 많이 건조하고 예민한 편이라 착용감에 많이 신경 쓰는 편인데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20,000원대에 1+1이 아녔더라도 정말 아깝지 않은 렌즈예요. 라벤더 컬러지만 많이 화려하지 않고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소모품까지 다 챙겨주시는 렌즈미^^ 아주 만족스러운 사쿠라 컬렉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