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추천드리는 메이크업

투쿨포스쿨 롱래스팅메이크업 피니쉬 세팅팩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6. 6. 13:03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투쿨포스쿨의 롱래스팅 메이크업 피니쉬 세팅 팩트를 저도 구매해보았습니다.^^

마이크로 입자로 모공가 잔주름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블러링 하여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주고, 세범 컷팅 막으로 유분을 꽉 잡아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고정시켜 줘요.

피부자극을 줄여 데일리 팩트로 사용하기에 딱!

 

특히나 요즘처럼 피지 분비가 일어날 계절에는 필수적으로 파우더 처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원래 저는 이니스프리의 세범 파우더를 몇 년 동안 사용해 오고 있었습니다.

피부가 워낙 건조한 편이라 파우더를 얼굴 전체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색조 화장을 올리는 눈가와 블러셔를 올릴 볼 부분과 머리카락 라인 쪽으로만 사용해 주고 있어요. 

파우더 처리를 해야 메이크업 지속력이나 세팅이 더 좋다는 걸 알고 있지만, 저처럼 건조하고 조금만 피부가 예민할 때는 화장이 잘 뜨는 분들은 파우더를 사용함에 있어 굉장히 조심스럽다는 걸 공감하실 거예요.

아무리 촉촉하다고 나온 파우더도 얼굴 전체에 덮으면 눈 밑 잔주름에도 끼이고, 코 옆도 갈라지면서 이마나 볼 쪽에도 금방 들뜨고 찢어질 듯한 건조함을 느껴서 파우더는 전체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있어요.

 

 

투쿨포스쿨 피니쉬 세팅 팩트 역시 촉촉하다기 보단 유분기를 잘 잡아주고 메이크업을 고정시켜 지속력을 높여주는 파우더예요. 

이니스프리 세범 파우더를 너무 오래 사용하기도 하였고, 다른 파우더를 찾던 중 요즘 많은 분들이 가격 대비 아주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다고 하여 저도 구매해 보았습니다.^^

투쿨포스쿨 피니쉬 세팅 팩트 역시 얼굴 전체적으로 유분기를 잡는 역할보다는 머리카락이 들러붙는 헤어라인 쪽과 아이 메이크업 전 유분기를 잡아주는 용도로 사용할 거예요!

 

 

하얗고 입자가 고와서 굉장히 보들보들 한 제형이에요. 오일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아서 파우더를 사용하였을 때 뭉치거나 둥둥 뜨시는 분들이 사용하여도 착 달라붙는 밀착감을 느끼실 수 있으실 거예요.

특히 지성 피부분들이 사용하면 화장이 들뜨거나 유분기를 잡고 싶을 때 사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더라고요.

 

펄 감이 있는 제품은 아니지만, 손등 사진과 동영상을 보면 은은하게 광이 나는 걸 보실 수 있어요. 저도 사용해 보고 은은한 윤광에 굉장히 감동받았습니다. 

그 광이 너무 예쁘기도 하고 얼굴 전체적으로 테스트해 보고 싶어서 얼굴 전체적으로 투쿨포스쿨 피니쉬 세팅 팩트를 올려보았으나, 역시 저는 잔주름과 코 옆과 같은 부위에는 살짝 갈라짐은 있었습니다.

다른 파우더에 비해 주름 끼임과 이마와 볼 부분의 댕김은 덜 했지만, 몇 시간 뒤까지 처음 파우더 처리를 한 것처럼 표면이 일정하지는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건조한 제 피부는 역시 갈라지긴 했습니다.

그러나 얼굴 전체적으로 올렸을 때 하이라이터를 하지도 않았지만 은은하게 올라오는 광과 메이크업의 지속력은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아이섀도와 블러셔 같은 색조 메이크업도 시간이 지날수록 살짝 날아가는데 투쿨포스쿨 피니쉬 세팅 팩트로 잡아주니 확실히 컬러감이 오래갔어요.

베이스 메이크업만 하고 피니쉬 세팅 팩트를 를 올려준 모습입니다.

약간 더 뽀샤시 해지고 쌍꺼풀 라인에 끼여있는 파운데이션이 보송보송하게 처리된 걸 볼 수 있어요.

여름이 오면 다들들 메이크업 지속력과 피지분비에 굉장히 걱정을 많이 하실 텐데요. 피지 분비가 많아 수정 화장하실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고, 무엇보다 지속력을 원하시는 부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네요.^^

이상 투쿨포스쿨 피니쉬 세팅 팩트 솔직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