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직접써본 기초케어

[오디코시 아쿠아 소프트 필링 겔 플러스] 미세먼지, 클렌징 저저극 각질제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4. 2. 09:25

안녕하세요 백수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일주일에 1~2번 정도 꾸준히 사용해 주고 있는 필링 젤입니다.

오디코시라는 브랜드는 아시는 분들은 알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 거예요. 피부 예민하신 분들은 저자극 브랜드라 익히 알고 계실수도 있지만 많이들 사용하거나 로드샵 매장에서 보기 힘든 제품이라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 거에요.

저도 SNS에서 공구할 때 같이 사서 계속 잘 쓰고 있는 제품이고 그때 처음 봤어요.

각질 제거는 해야 하고 얼굴을 밀어내는 역할을 하는 제품이라 잘못하면 너무 세게 밀리거나 얼굴이 붉어지기도 하고, 각질 제거가 제대로 되지 않아서 뒷 날 오히려 각질이 더 둥둥 뜨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오디코시 각질 제거는 정말 쉽게 붉어지는 예민한 제 피부에도 전혀 자극 없이 잘 맞았습니다.

일단 알갱이가 들어있지 않은 고마쥐 타입의 각질제거제예요. 병풍 추출물이 들어있어 다른 고마쥐 제품들보다 피부 부담 없이 각질을 탈락시켜주고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필링 젤입니다. 또한 각질 탈락과 동시에 모공 수축 및 수렴 기증을 더 해준다고 하네요.

세안 후 피부에 펴 발라주고 2~3분 정도 기다렸다가 살살 밀어내 주시면 됩니다. 이미 바를 때부터 어느 정도의 각질이 밀려 나오긴 하지만 저는 1분 정도 기다렸다가 마를 때 쯔음 살살 밀어냅니다.

녹수가 함유되어 있어 각질제거제이지만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고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줘요.

요즘 너무 피곤해서 얼굴의 붉어짐이 아주 심한 상태입니다. 화장이 들뜨기 시작할 때 즈음 각질 제거를 한 번 해주는데, 오디코시 아쿠아 소프트 필링 겔 플러스는 전혀 자극이 되거나 얼굴이 더 붉어지지도 않고 각질 제거후 피부 당김이 심하지 않아서 예민한 제 피부상태에도 잘 맞더라고요. 각질제거도 부드럽고 깔끔하게 되어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각질제거는 피부의 각질을 억지로 뗴어는 것이기 떄문에 아무래도 순하고 자극이 없는 제품으로 사용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오디코시 필링 겔 아주 칭찬합니다.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