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직접써본 기초케어

[보나벨라 선크림] UV워터쉴드 선블록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3. 31. 10:12

안녕하세요. 백수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1년 365일을 항상 함께하는 선크림입니다.

계절, 시간에 상관없이 항상 바르고 있어야 하는 선크림! 그만큼 피부에 잘 맞고 촉촉하면서도 백탁 현상 없이 오래도록 유지되어야 하는 제품이면 좋겠죠?

평소 보나벨라 제품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보나벨라 선크림 쓰던 것 다 쓰고 새로 개봉하는 날이라 후기 남기려고 들고 왔어요.^^

아시는 분들은 이미 다 알고 계시는 보나벨라 워터쉴드 선블록

자외선은 완벽하게 차단해주고 물광 피부로 만들어 주면서 피부 톤 보정까지 가능합니다.

인공향료나 인공색소가 들어가 있지 않아서 예민하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

메이크업 베이스까지 바르면 너무 무거워서 비비크림 간단하게 바르는 요즘, 보나벨라 선크림이 톤 업 기능까지 있어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톤 업만으로도 피부가 조금 더 정돈되고 아주 촉촉한 선크림이라 건조하신 분들도 물광 피부로 메이크업 전에 수분관리가 가능하더라고요.

제형은 아주 하얗고 묽은 제형이에요. 보통 선크림 중에서 조금 뻑뻑한 형이거나 피부에 펴 바를 때 부드럽지 않아서 오히려 더 자극이 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보나벨라 워터쉴드 선블록은 정말 부드럽게 잘 펴 발라지고 오히려 수분크림을 하나 더 바른 느낌이에요.

일반적으로 나오는 톤 업 크림과 같이 너무 하얗게 되지 않아서 오히려 더 자연스럽고 예쁘게 피부 표현이 돼요.

적당히 물광 피부로 만들어 주면서 피부 톤을 균일하게 한번 보정해 주니까 베이스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돼서 화장하는 시간도 단축되고 피부도 촉촉하게 표현되니까 정말 일석이조예요. 톤업 크림을 바르면 저 같은 경우엔 시간이 지나면서 오히려 피부가 더 건조해지던데, 보나벨라 워터쉴드 선블록은 피부톤은 보정되지만 건조한 느낌 전혀 없이 극건성인 제 피부에 아주 촉촉하게 잘 맞았어요. 선크림 유목민들에게 정말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