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직접써본 기초케어

[더마트로지 클렌징젤] 민감한 피부에 저자극 클렌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4. 4. 14:25

안녕하세요 백수입니다.^^

서른이 넘어가면서 피부가 점점 예민해지고 조금만 피곤해도 금방 붉은기가 올라오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빨리 씻고 자려고 화장솜으로 빡빡 문지르며 화장을 닦아내기도 하고 클렌징 폼으로 파워 세수를 하고 자기도 했는데, 요즘은 피부가 금방 붉어지고 예민해져서 정말 조심하게 되더라고요.

거품 없이 세안하는 저자극 클렌징 젤이라고 하여 다니던 피부과에서 추천해주셔서 집으로 오자마자 인터넷으로 당장 구매하였습니다.

클렌징 젤로 문질러 주고 난 뒤 티슈나 화장솜으로 닦아 주면 화장이 다 닦여 나오더라고요.

병원에서 구매하는 제품이면 판매용 제품인가 하겠지만 다닌지도 워낙 오래되었고 정말 친한 간호사 언니가 추천해주니 믿고 한번 구매해보았는데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아토팜 제조회사라고 하니 더욱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요즘엔 저자극 클렌징 젤을 쓰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아무래도 현대인들의 스트레스 정도가 높고 미세먼지로 인해서 피부가 금방 예민해져서 그런 것 같아요. 꼭 메이크업을 하지 않더라도 남성분들도 피부 예민하신 분들께 정말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약산성 클렌저로 세안하기 전 집으로 들어와 쌓여있는 미세먼지나 아침에 바르고 나간 선크림을 한번 부드럽게 닦아낸다는 느낌으로 먼저 사용해 주셔도 좋겠더라고요. 약산성 클렌저 같은 경우에 일반 폼 클렌저보다 거품이 작아서 깨끗하게 씻겨도 느낌상 개운해지지 않은 경우가 많잖아요. 그럴 때 더마트로지 클렌징 젤로 피부를 한번 깨끗하게 닦아낸다는 느낌으로 먼저 닦아지고 세안을 진행하면 더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제형은 맑고 흐르지 않은 정도의 점도를 가진 투명한 젤이에요. 클렌징 오일의 흘러내리는는 불편함이 없어서 오히려 더 사용하기 편리하더라고요. 남아있는 비비크림이나 메이크업의 잔여물을 깨끗하게 닦아주면서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운 저자극이라 붉어지고 잔뜩 화가 나 있는 피부에도 무리 없이 사용 중입니다. 피부 예민하신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