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추천드리는 메이크업

[어뮤즈 블라썸 팔레트] 화사한 코랄 메이크업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4. 6. 09:33

 

안녕하세요 백수입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메이크업은 봄에 하기 좋은 화사한 코랄 메이크업을 어뮤즈 블라썸 팔레트와 함께 했어요!

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와 이건 진짜 사야 해 하고 구매하였던 제품입니다.

요즘 가장 인기 좋은 섀도 팔레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저도 보자마자 케이스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어뷰즈 블라썸 팔레트와 함께 1구짜리 섀도 하나, 글로스와 블러셔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어뮤즈 블라썸 팔레트는 겉 케이스가 연핑크 컬러의 앞쪽엔 꽃잎이 떠다니는 듯한 느낌의 케이스예요.

아마 여성분들이 정말 만이 반하셨을 듯합니다. ^^

컬러는 정말 화사한 데일리 컬러들로만 이루어져 있으면 어쩌나 했는데 약간 톤 다운된 느낌의 핑크 컬러들과 브라운 계열의 두 가지 컬러 함께 있어서 음영을 줄 때나 포인트를 줄 때도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메이크업 튜토리얼 보여드리게요!

백수의 손쉬운 메이크업의 포인트 중 하나는 컬러를 너무 많이 섞어 쓰지 않아서 복잡하지 않게 하는 것 인요. 오늘도 역시나 간단 하면서 어렵지 않은 코랄 메이크업입니다.

제일 먼저 8번째 컬러인 Daisy컬러를 베이스로 사용했습니다. 애교 살 부분까지 모두 덮어서 전체적인 톤을 맞추어 줍니다.

코랄 메이크업같이 화사한 컬러일수록 너무 욕심내서 진하게 바르면 오히려 눈이 부 어보 일 수 있고 너무 공주님이 되어 버리기 때문에 너무 진하게 않게 올려주세요! 

 

그다음 2번째 컬러인 Peach Blossom 컬러를 끝 부분 위주로 올려주세요.

저는 들어가 있는 외국인 언니 같은 눈이 아니라 눈두덩이가 튀어나와 보이는 통통한 전형적인 한국인 눈이라 밝은 컬러를 너무 과하게 전체적으로 올려버리면 오히려 더 부자연스러울 뿐 아니라 너무 부어 보여서 아주 조절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애교 살 부분에 다섯 번째 컬러인 Dahlia컬러로 볼륨감을 주었고, 아이라이너 대신 블라썸 팔레트의 가장 짙은 9번째 컬러 Mahogany컬러로 라이너를 그려주었습니다. 눈꼬리 끝 부분에도 살짝 음영을 주어 더 선명해 보이도록 하였어요^^

속눈썹과 마스 카랄 마무리 한 코랄 메이크업입니다^^

전체적으로 컬러들이 밝아 딱 봄, 여름에 하면 청순해 보일 메이크업입니다. 작은 블러셔를 이용하여 블러셔로 사용해도 이쁠 것 같더라고요. 발색도 생각보다 너무 잘돼서 놀랐습니다.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은 어뮤즈 블라썸 팔레트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