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직접써본 기초케어

[알롱 여성청결제] 인티메이드 클렌저 솔직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3. 7. 09:29


안녕하세요 백수입니다. :)

오늘 추천드릴 제품은 여성분들이 꼭 사용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의 여성청결제 알롱 인티메이드 클렌저입니다.





SNS에서 공구하는 걸 보다가 구매하여서 지금은 공구할 때 기다렸다가 여러 통 한번에 구매를 하게 된 꾸준하게 백수네 자매의 사랑을 받고있는 제품이에요.

여자들만이 아는 불쾌한 냄새, 찝찝함, 가려움 등 알롱으로 케어가 가능하다고 하여 구매하고 정말 오랫동안 사용중인 제품이에요.






여성청결제 중에 거품타입으로 나오기도하는데, 알롱은 파우더리한 향의 젤 타입 제형으로 나와요.

거품이 나지 않아서 오히려 더 순하게 작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특히 소량의 멘톨이 들어가 있어 씻고 난 후 정말 개운하고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이건 미스트 제형이에요. 밖에서 찝찝할 때 하루종일 일하느라 귀가가 늦어져서 생리 중 불편할 때 들고다니면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회사에 하나 갖다놓고 화장실 갈 때 들고다니면서 칙칙 뿌려주면 찝찝함을 덜 수 있더라구요.





여자들은 정말 조금만 피곤해도 그리고 컨디션이 안 좋을 때, 분비물이 많아지면서 습해지면 더 질염의 위험이 더 노출이 된다고 합니다.

청결제는 아침, 저녁으로 1회~2회 샤워하실 때 사용해 주시고 미스트는 화장실 갈 때 수시로 뿌려주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질 내 산성도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냄새, 분비물로 인한 세균 번식을 예방해 주고 항염, 살균효과로 가려움 방지해주고 청량하고 산뜻한 느낌이 지속 되더라구요.




여성분들의 Y존은 정말 내 몸의 컨디션에 따라 움직이는 예민한 곳이에요. 시간이 없고 병원에 자주 내원하기도 힘들고 평소에 알롱으로 관리하니 훨씬 좋더라구요. 부드러운 젤 타입이라 사용감도 좋고 파우더리한 향이라 기분도 좋아지면서 산뜻하고 시원한 멘솔 느낌으로 사용 후 지속되는 상쾌함에 정말 밖에서도 기분 좋아지는 것 같아요. 

여성청결제는 다들 많이 사용하시지만 정착은 잘 안하더라구요. 저도 마찬가지였구요. 알롱 여성청결제는 정말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