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직접써본 기초케어

[올리브영 슈렉팩] 모공관리 확실한 슈렉팩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3. 9. 09:15


안녕하세요 백수입니다.^^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두피도 얼굴도 여성분들 정말 많이 예민해져 있는 시기죠?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게 더 중요한 요즘 2중 3중 세안을 하고 있는 백수입니다.

메이크업으로도 지워지지 않는 모공속에 남아있는 노폐물 덕분에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올리브영 슈렉팩을 세일중이라 하나 더 구매했어요!




모공은 확실하게 잡아주고 피지는 쏙 빼준다는 기특한 슈렉팩이에요.

녹차수가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잡아주고 그린 클레이 성분이 노폐물을 확실하게 제거해 주며, 페퍼민트잎수가 들어가 있어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의 사용감 입니다. 자연유래 팥가루가 피부 각질관리에 도움을 주어 매끈한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귀찮아 하는 성격이라 보통 마스크팩처럼 흡수 시키는 팩을 좋아 하는데, 모공관리를 위해 일주일에 한 두번씩은 워시오프팩을 사용하고 있어요. 세안 후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눈가, 입가를 제외하고 펴 발라주었다가 20분 후에 다시 씻어내주면 됩니다.

사용법은 간단하지만 막상 세안 후 다시 세안을 해야 한다는 점에서 워시오프팩은 호붛호가 갈리기도 하죠. 하하

그렇지만 슈렉팩은 바르면서부터 정말 시원해고 시간이 점점 지날수록 피부가 타이트 해지면서 바짝 당겨진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팥가루가 들어있어서 알갱이들이 보일 정도의 크기 입니다.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라서 모공팩을 잘못하용하면 오히려 뾰루지가 올라와서 코 옆이나 턱분에 더 피부상태가 안좋아 지더라구요. 올리브영 슈렉팩은 가격대비 양도 많고 예민한 제 피부에도 전혀 무리가 없이 사용하고 있어요. 한 두번 사용한 것으로 모공이 줄어들거나 없어지진 않겠지만 시원한 사용감에 피부의 온도도 내려주고 타이트한 느낌으로 모공관리가 되고 있다고 느낌이 들 정도에요. 피부 속 세안으로 다 씻기지 않는 노폐물까지 다 깨끗하게 제거되는 느낌이라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꾸준히 사용해주려 하고 있습니다. 모공관리 올리브영 슈랙펙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