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직접써본 기초케어

[미백에센스 추천]파뮤 뤼미에르 바이탈C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3. 1. 09:21


안녕하세요 백수입니다. :)

오늘 추천드릴 제품은 미백에센스로 아주 유명한 파뮤 뤼미에르 바이탈C입니다.






케이스 부터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분홍 박스안에 들어가 있어요.

나이가 점점 들면서 얼굴에 화사함을 잃어가기 시작하여 사용한 미백에세스에요.

백수의 피부는 건조하고 예민하여서 미백라인은 잘 맞지 않는데 파뮤 미백에센스난 순하게 정말 잘 맞았어요.









백수의 잠옷이 함께 출현하였네요. 하하

오늘 저녁 세안 후 새 통을 개봉 하기전에 급하게 찍은 사진입니다.

고농축 항산화 세럼으로 부드럽고 균형잡힌 피부 상태로 되돌려 준다고 합니다.






색소 침착 및 고민되는 흔적에 강력하게 대응하여 피부 안에서 부터 맑아집니다.

섬세ㅏ혐ㄴ서도 산뜻한 텍스처는 피부에 편안하게 스며 들어 피부를 매그럽게 정돈 시켜주며, 시간이 흐를수록 모공은 조여지고 잡티 생성을 방지해줍니다.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으로 색소 침착을 옃게 하여 불규칙한 피부 톤을 균일하게 해줌과 동시에 조밀한 피부결로 가꾸어 주고 피부손상을 예방하고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효과를 줍니다.


모공과 미백, 그리고 항산화 까지 정말 똑독한 미백세럼이죠?






백수가 좋아 하는 스포이드 타입의 미백 에센스입니다.

양 조절하기 쉽고 특히나 미백에센스는 기미가 올오는 부위에 한번 더 덧발라 레이어링 해주면 좋기 때문에 한 방울씩 사용할 수 있는게 좋더라구요. 





손등과 얼굴에 올리자 마자 주르륵 흐르는 완전 물 같은 제형의 아주 가벼운 세럼입니다.

대부분의 미백세럼들은 펌핑 타입의 약간은 쫀득한 텍스쳐이고 무거운 사용감 이여서 마스크팩도 미백팩은 잘 사용하지 않는 백수입니다.

하지만 파뮤 뤼미에르 바이탈C는 이미 SNS에서도 유명하고 많은 분들 사이에서 순하고 사용감 좋은 미백세럼으로 유명합니다.

저도 처음 사용해보고 정말 놀랐었는데요.


두 달 정도 꾸준히 사용하면서 얼굴과 목에 다 같이 발라주었는데요. 민낯에도 피부가 화사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민감하지만 순한 미백세럼 찾으시는 분들께 모공과 항산화 관리까지 같이되는 파뮤 뤼미에르 바이탈C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