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직접써본 기초케어

[클렌징워터 추천]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워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2. 24. 10:54


안녕하세요 백수입니다 :)

오늘 추천드릴 제품은 바로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워터입니다.

올리브영 할인 기간을 노리면 1+1 기획세트로 구매를 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클렌징워터에요.

메이크업은 클렌징이 더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저는 립앤아이 리무버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클렌징 하고 클렌징 워터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번 지워낸 뒤 클렌징오일과 폼으로 마무리하는 편이에요. 여러번 해야되서 귀찮기는 하지만 습관되면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더라구요.






나이가 들면서 약해진 안구 덕분인지 바람만 불어도 눈물이 흐르는 요즘입니다. 안과를 가보니 아무이상이 없다고는 하나 안구건조증이 심해졌고 30대 이상으로 넘어가면 여성분들이 부는 바람에도 눈물이 흐르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립앤아이 리무버도 눈에 닿을 수 있는 클렌징 워터도 최대한 자극이 없는 순한제품을 찾게 되는데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은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 워터를 사용하고 난뒤 몇년째 꾸준히 사용중인 제품입니다.






순한것도 좋지만 일단 세정력이 얼마나 좋은지 알아봐야겠죠?

왼쪽에서부터 마스카라 워터프루프아이라이너 펄섀도우 세미펄섀도우 아이브로우 립스틱 순으로 손등에 발라보았습니다.






화장솜에 적당량을 묻혀 한번 지워보도롤 할게요.

포인트 메이크업도 간단하게 잘 지워지면 베이스메이크업은 말할 것도 없겟죠?^^






메이크업 제품을 한번 쓱 닦아내었습니다.

피부와 가까운 천연등장액 온천수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손등나 얼굴에도 당김없이 촉촉하게 클렌징되더라구요.







한 번 닦아낸 결과 마스카라와 섀도우들은 거의 다 닦여나가고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와 착색이 심한 립스틱 그리고 브로우가 살짝 남아 있습니다. 다시 한번 닦아내 보도록 할게요!




쓰던 화장솜을 반 접어서 워터를 살짝 더 묻히고 다시 닦아내 보았더니 꺠끗하게 지워졌습니다.

첫 번째는 사진찍느라 너무 살살 닦아내었고 두 번째는 살짝 문지르듯 닦아주니 강력한 워터프루프와 착색이 있는 립까지 모두 지워지더라구요.


다 닦아내고 난 뒤에도 피부가 촉촉해서 저처럼 당김이 심한 건성피부들이 사용하기에도 정말 좋을 듯 합니다.

눈에 들어가면 좋진 않겠지만 간혹 립앤아이 리무버나 클렌징워터나 클렌징오일,폼 등이 흘러가는 경우도 있는데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터는 눈에 살짝 들어가도 안구가 따갑거나 자극이 오지 않아서 흘러들어갔는지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세정력도 좋고 촉촉하고 예민할 수 있는 눈가에도 자극이 없어서 몇 년째 꾸준히 사용중인 미셀라 클렌징워터

메이크업은 지우는게 너무 중요한데 워터로 2중세안 하시는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