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추천드리는 메이크업

[나스 듀오섀도우] 조합예쁜 섀도우파레트 쿠알라룸푸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2. 16. 22:31




안녕하세요 백수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한가지만 들고다녀도 두가지 컬러가 내장되어 있고

발색력 또한 정말 좋은 나스 듀오섀도우 쿠알라룸푸르 입니다. :)


나스 메이크업 제품은 모두들 많이 사용하시는 걸로 아는데요.

백수 저 역시도 정말 좋아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블러셔나 립도 발색력이 좋아서 자주 찾게 되더라구요^^




듀오 섀도우는 정말 많은 컬러들이있고 해외 직구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저처럼 성격이 급하신 분들은 나스 매장으로 달려가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하하






평소 브라운 계열을 잘 사용하지만 이 듀오섀도우는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니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섀도우들과는 다르게 다른 분위기의 새도우를 구매하였습니다!


바로 쿠알라 룸푸르라는 컬러에요.





왼쪽은 핑크베이톤의 세틴베이스에 작은 금펄이 있는 컬러에요.

잔잔한 펄이라 부담스럽지 않게 베이스 컬러로 사용하기에 딱 좋은 컬러에요.

오른쪽은 보라색 새틴베이스에 역시 작은 금펄이 있어요.


펄 섀도우에도 오팔펄 실버펄 골드펄 등 다양한 펄감들이 있는데

골드펄이 생각보다 잘 보여서 싫어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베이스로 먼저 왼쪽 컬러를 깔아주었어요.

애굣살 부분에는 일부러 올리지 않고 눈꼬리 끝쪽으로만 살짝 음영을 넓게 주었어요. :)






따뜻한 버건디 느낌이나는 오른쪽 컬러로 쌍커플 라인을 두껍게 덮어주고

눈 언더부분까지 강하게 채워 주었어요.

베이스로 먼저 깔아둔 핑크베이지톤의 경우 제 눈에는 살짝 부어 보일 수 있기 떄문에

언더와 눈꼬리 모두 강하게 발라주었습니다.






블랙컬러의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블랙컬러의 마스카라로 마무리 해주었어요.

나스 섀도우는 생각보다 발색이 정말 잘되고 브러쉬없이 손가락 만으로도 넓은 부위에 쓸때 양 조절이나

뭉치지 않고 부드럽게 펴발려서 정말 좋은것같아요.


평소 제가 자주사용하는 컬러는 아니였지만 메이크업을 마치고난 뒤 사진을 찍어보고 거울을 보니

생각보다 과하지 않고 정말 예쁜 컬러라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하나의 케이스 안에 두 색상이 같이 있어서 휴대하기에도 좋고 

컬러조합도 예쁘니 하나쯤 소장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