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맛집/맛집

저렴하고 맛있는 영도 삼거리 구구포차 술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7. 9. 14:02

꾸준하게 인기가 많은 영도 술집 삼거리 구구포차를 다녀왔어요.^^

안주도 종류별로 정~말 많아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고, 모든 메뉴가 9,900원이라 이것저것 시켜도 부담 없어서 배 고플 때 들르기 딱 좋은 영도 삼거리 구구포차.

항상 손님이 많은 것 같아요. 저희는 매장 퇴근하고 늦은 시간에 방문하여서 기다리지 않고 들어갔지만 바쁜 저녁 시간대에는 웨이팅 할 수도 있고 앞에 확장 이전된 가게로 자리 착석할 수도 있어요.

해산물부터 고기까지. 없는 게 없는 영도 삼거리 구구포차.

이 많은 안주를 이모님이 다 하시는 걸 보면 정말 대단합니다... 한 메뉴당 만원도 안 하니 이것저것 시켜도 부담 없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기본찬으로는 콩나물과 단무지, 그리고 추억의 번데기.

음주 전 계란 프라이로 속을 달래 놓고 돼지고기 김치찌개, 무뼈 닭발, 돈가스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특히 영도 삼거리 구구포차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야 하는 돼지고기 김치찌개! 맵게 해달라고 하시면 맵게 끓여주시니 주문 전 미리 말씀하시면 됩니다. 9,900원 치고는 김치찌개가 너무 맛있습니다. 중국산 수입 김치로 끓인 맛이 아니라 진짜 묵은지로 끓인 듯한 깊은 맛과 김치도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어요!

먹으면서 해장하는 느낌이 바로 이런 건가요. 하하 진짜 달작하면서도 얼큰하고 국물 맛이 엄청 깊어요.

고기도 큼직하게 들어가 있고 가성비 아주 좋은 구구포차.

어딜 가도 항상 주문하는 안주 중 하나인 무뼈 닭발.

적당히 매콤해서 매운 것 못 드시는 분들도 드시기에 괜찮으실 거예요. 무뼈서 먹기도 편하고 식감도 쫄깃쫄깃. 양도 많이 나와서 서로 눈치 보지 않고 막 먹어도 된답니다.^^

돈가스는 처음 시켜봤는데, 양이 정말 많더라고요. 예전에 학교 앞 분식집에서만 볼 수 있는 비주얼의 삼거리 구구포차 돈가스. 양이 많아서 배 고프신들은 꼭 같이 시켜서 드세요. 소스도 정말 추억 돋는 맛. 90년생 이전에 출생하신 분들은 다 알 듯한 맛이네요.

튀김이 많이 두껍지도 않고, 고기도 두툼~하게 들어가 있어요. 정말 아낌없이 주는 영도 술집 구구포차입니다.

사진 보며 블로그를 쓰니 또 한 잔 먹고 싶어 지네요. 소소하게 분위기 좋고 맛도 좋고 가격도 좋은 삼거리 구구포차. 영도 술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