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직접써본 기초케어

[보나벨라 라보떼크림] 수분과 영양을 잡아주는 힐링크림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3. 15. 15:46


안녕하세요 백수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어제 보여드렸던 보나벨라 7데이즈 리턴 부스터 스킨과 셋트로 사용중에 있는 라보떼 크림입니다.

보나벨라는 워낙 순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수분감도 뛰어나서 벌써 많은 분들이 사용중에 있는데요.

저도 스킨을 여러통 사용하면서 크림은 이번에 처음 구매하였는데 조금 써보다가 만족스러우면 리뷰를 올리려고 두 통째 개봉하면서 쓰는 리뷰입니다. :)





리턴부스터도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중에 있지만 라보떼 크림 역시 건조하고 예민한 제 피부에 너무 잘 맞더라구요.

수분과 영양을 잡아주는 힐링크림이라고 했는데 정말 말 그대로 피부가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워낙 건조한 피보다 보니 보통 수분케어에 집중을 하고, 마스크팩도 수분과 민감라인 위주로 사용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저녁에 너무 가볍게 수분으로만 피부를 마무리 하는게 아닌가 싶어 구매하게된 라보떼 크림이에요.

수분도 채워주지만 영양감도 확실하게 채워주는 느낌이라 사용감도 무겁지않고 딱 괜찮더라구요.






라보떼 크림은 민감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회복시켜주는 효과도 있으면서 세라마이드 성분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고 합다. 촉촉하고 빠른 보습 효과로 피부 속까지 깊고 빠르게 흡수되더라구요.






고영양 고보습로 건조하고 푸석푸석하면서 속 당김이 심하여 피부에 생기가 없으신 분들이나 트러블, 알러지 등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가 예민하신 분, 피부가 윤기나고 촉촉하길 원하시는 분들께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아침에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발라주어도 밀리지 않고 소량만 발라도 얇게 잘 펴발라져서 오히려 메이크업 할 때 더 광나고 윤기나는 피부로 표현이 되더라구요.




고농축이여서 그런시 수분크림처럼 가벼운 제형은 아니에요. 딱 영양크림 같은 보습감이 느껴지는 제형이지만 소량으로 얇게 잘 펴발라서 무겁지 않게 사용하지면 흡수가 빠른편이라서 아침에 사용해도 무겁지 않더라구요. 저녁에 자기 전에는 조금 도톰하게 발라주는 편이에요. 마스크팩을 하고 마무리 단계에서도 발라주는데 마스크팩이 날아가지 않도록 꽉 잡아주더라구요.

수분도 중요하지만 영양도 챙기고 싶으신 분들 순하고 보습감있는 보나벨라 라보떼크림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