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의 열무키우기

명지 아기랑 가기좋은 키즈카페 노리클럽 가성비 좋아요 ^^

열무의일상 2024. 1. 29. 13:35

 

명지 아기랑 가기좋은 키즈카페 목록 중 하나였던 노리클럽!

생각보다 규모도 굉장히 크고 금액도 착한데다 베이비존과 키즈존이 구분되어 있어서 첫째 둘째 있는 집들이 오기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키즈카페에요.



어린이 입장료 2시간12,000원
보호자입장료3,000원
12개월미만 어린이3,000원

 

 

여기는 베이비 존!

보통의 부산 키즈카페 투어를 하다보면 엄청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놀기 좋게 꾸며진 곳들이 대부분인데, 명지 노리클럽은 조금 더 어린 영유아를 위한 공간이구나 라는 느낌이 물씬 들었던 곳이에요.

아직 걷지도 못하는 아기들을 데리고 부산 아기랑 갈만한 곳 혹시 검색중이시라면 노리클럽 강추!

 

우리 딸래미 역시 두 돌이 지나고 체력이 수직상승하고 있지만, 보통의 부산 키즈카페들에 있는 어마무시한 정글짐이라던지 정말 체력소모가 많은 곳에 가면 그 만큼 다 누리지 못하는 날들이 많았어요.

게다가 함께 방문한 아이들이 아기들이라고 보기 힘든 오빠,누나들이기 때문에 안전사고에도 위험이 있고 조금 어린 영유아들이 마음 편안하게 다치지 않고 놀만한 키즈카페를 위주로 찾아보다 알게된 노리클럽인데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영유아들에게 필수인 소근육 발달을 위한 편백존.

이건 모든 명지 키즈카페에 갈 때마다 있었던 것 같은데 그 만큼 아기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도대체 이게 왜 재밌을까?라는 생각이 들지만 편백존에 넣어두면 20분은 후다닥 지나가버릴 정도로 굉장히 즐거워해요.

부산 아기랑 갈 만한 곳으로 노리클럽을 추천 드리는 이유는 보기와 다르게 안에 키즈카페의 규모가 엄청 큰데다 테마가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신상 키즈카페같은 새롭게 지은 느낌은 아니지만 아직까지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는 건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 거겠죠?

아기들은 소꿉놀이나 역할놀이를 정말 좋아하기때문에 마트놀이는 필수인데 노리클럽 역시 마트놀이도 짱짱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여자아기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만한 곳.

공주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공주놀이 좋아하는 친구들 여기로 모여라~

입구쪽에 커다란 미끄럼틀이 있지만 안쪽으로 들어가면 자그마한 미끄럼틀도 있어요.

저는 평일 오전에 방문하여서 사람이 엄청 많지 않았기에 정말 전세내고 논 듯한 느낌이였지만, 사람이 많은 시간에 온다고 하더라도 공간도 많고 테마도 다양해서 엄청 붐비지 않을 것 같아요.

 

여자 아이지만 공주놀이보다는 자동차 놀이를 좋아하는 우리 딸랑구.

덕분에 여기서 기차놀이와 자동차 붕붕 놀이를 하면서 한참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부산의 어느 키즈카페에서나 볼 수 있었던 캠핑장과 농장놀이.

역시나 역할놀이를 좋아하는 아기들에게 안성맞춤인 공간이에요.!


키즈카페의 필수코스이자 하이라이트인 낚시놀이도 있습니다.

저희 딸래미도 키즈카페를 방문하면 엄마! 낚시! 하고 바로 알더라구요.

키즈카페를 오면 낚시놀이를 할 수 있는걸 벌써 알아버렸네요.^^

 

체력빼기에 좋은 자동차존도 있습니다.

퐁퐁? 방방이? 지역마다 다르게 불리던데, 저는 퐁퐁이라고 할게요.^^

신나는 노래와 화려한 조명 또한 끝내주는 퐁퐁장도 있어요. 처음 노리클럽에 들어올 땐 평수가 이렇게 큰가? 싶지만 안에서 놀다보면 2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정도로 정말 테마가 다양해요.

아이도 지루할 틈 없이 나중에 집에가 때가 되지 안가겠다고 하는 마법..

 

다른 부산 키즈카페에선 잘 볼 수없었던 풍선놀이터와 악기놀이터.

악기가 있는 곳은 가끔 보긴 보았지만 이렇게 악기놀이존을 따로 만들어 둔 곳은 처음 본 것 같아요. 제가 아직 많이 안 다녀봐서 잘 모를 수 있지만 그래도 명지 노리클럽은 가격에 비해 정말 다양해서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곳곳에 있었던 공기청정기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공기청정기는 물론이고 실내에 화장실이 있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부산 아기랑 갈만한 곳으로 추천드리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화장실입니다. 키즈카페에 있다가 밖으로 나가서 화장실 다녀와야하고 손씻으러가고 정말 귀찮은데, 노리클럽은 실내에 있기 때문에 편하게 들락날락 할 수 있어요.^^

그리고 키즈클럽에서 보기 힘든 바로 여기!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는데, 그림 그려서 스캔하면 내가 그린 그림이 저기 스크린 빔 속에 나타나는 마법같은 놀이에 여기서 색칠놀이도 정말 한참했던 것 같아요.

처음 방분 전에 정말 별 기대없이 왔던 명지 노리클럽인데 놀다보니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포스팅 하면서 보다보니 또 한번 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