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의 열무키우기

명지 대형 키즈카페 히어로플레이파크 너무 좋아요

열무의일상 2023. 12. 19. 22:18


날씨도 많이 춥고 아기랑 실내로 놀러다니다 보니 안가본 키즈카페가 없을 정도인 요즘.아직 운전 초보자라 길이 깨끗하고 운전하기도 편한 명지를 자주 가게 되네요.오늘은 명지 대형 키즈카페 히어로플레이파크를 다녀왔던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추운 날씨에 오늘은 아기랑 어디가지? 고민하신다면 히어로플레이파크 한번 가보시라고 추천드릴게요.

 

참고로 저는 평일 오픈런으로 방문하였기에 손님이 거의 없었고, 제가 나갈때 쯤 되니 많이 몰리더라고요.

아기랑 오늘 조용히 놀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평일 오전에 가시는 걸 추천드리고, 친구들과 노는걸 즐기고 싶다 하시면 점심시간 이후나 주말로 방문드리는걸 추천드립니다.

 

 

 

명지는 부산 아기랑 갈만한 곳이 너무 많아 소개드리고 싶은 곳이 정말 많아요! 매일 아침마다 오늘은 어딜 놀러가나 찾아보다보면 항상 명지를 검색하게되고 가게되더라고요. 주차장도 같이 있는 건물이라 히어로플레이파크도 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인데 드디어 방문해보았습니다.

3~6층까지 있는 대형 키즈카페에요. 일단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풀장은 모든 아기들이 좋아하는 곳이죠?

 

풀장에서 미끄럼틀도 타고 공쏘기도 하면서 엄청 오래 놀았어요. 활동량이 많지만 아직은 난이도가 높은 기구들은 이용하지 못하니 이런 풀장에서 정글짐을 직접 올라가 미끄럼틀 타기를 하거나 공쏘기는 정말 재미있나 보더라고요.

컬러풀해서 아이들의 시선을 잡기에도 좋았고 곳곳마다 다른특색이 느껴지는 명지 대형 키즈카페라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두 돌 정도의 아기들도 좋겠지만 조금 더 큰 아이들이 이용하기에도 너무 좋겠더라고요. 두 돌이 안된 아기들은 베이비카페를 이용하시는 걸 더 추천드리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곳곳에 소꿉놀이 하는 곳도 있고 엄마가 옆에서 잘 잡아주면 되니 활동량이 활발한 친구들은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도 한 번 이용해보셔도 될듯해요.

 

역시나 빠질 수 없는 퐁퐁! 오픈하자마자 들어왔더니 아직 아기들이 없어서 정말 전세내고 돈아깝지 않게 놀고온 하루였습니다. 히어로플레이파크는 4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우리 열무가 다 이용할 수 있을까? 염려되어 조금 더 크면 데리고 와야지 하고 예전부터 눈여겨 보던 곳인데 이제 체력도 많이 상승하고 육체발달도 많이 성장한 것 같아 와보았는데 정말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정말 많이 좋아했던 카트레이싱. 이 카트레이싱이야 말로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의 꽃이죠?

열무가 너무너무 좋아하고 손님이 없어서 직원분께서 조금 더 오래 태워주셨어요. 역시 평일에 일찍 움직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여기 계신 직원분들은 다 친절하셔서 이용하는 동안 굉장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휴계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잠시 휴식할 수 있습니다. 수족관과 바다동물을 좋아하는 열무는 카트레이싱을 다 타고 여기서도 한참 구경하고 잘 놀았어요.

 

마트놀이와 편백나무 또한 대형 키즈카페라면 절대 빠질수 없는 곳! 편백존에서 중장비 자동차를 가지고 노는걸 굉장히 좋아하는 열무는 소꿉놀이보단 편백존에서 더 오래 놀았네요.

 

베이비존이 작긴 하지만 조금 어린 친구들이 놀기엔 적합했어요. 첫째 둘째가 있으신 분들은 엄마 아빠 나눠서 더 어린 아기들은 여기서 아기자기하게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매점을 이용하지 않고 열심히 놀다가 퇴장하였지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매점도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다른 대형 키즈카페에는 식사를 만들어 주는 곳도 있지만,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만 제공되는 것 같았어요. 아무래도 위생면에서 그게 더 나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나하나 다 둘러보고 논 것 같지만 끝나지 않는 대형키즈카페의 위력. 노래방?오래방? 노래부르는 곳도 있고 책 읽을 수 있는 곳도 있고 아주 좋네요.

열무랑 마지막으로 정말 재밌게 놀았던 아케이드 존. 가장 낮은 층이지만 나오기 전 아쉬워서 오락기계 한번 씩 다 만져보고 작은 회전목마도 타고 정말 알차게 보냈습니다. 부산 아기랑 갈 만한 곳으로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 정말 너무 괜찮네요.^^

까먹지 말고 나오기 전에 꼭 타셔야 할 공룡기차! 사람이 많이 없어서 저와 열무는 운좋게 둘이서 기차여행을 했답니다.^^ 공룡들이 진짜로 움직이고 사진은 조금 작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공룡 크기도 크고 소리도 나서 생동감 있게 느껴졌어요. 명지 아기랑 갈만한 곳으로 다양한 체험과 다양한 놀거리가 있는 대형키즈카페 히어로파크 정말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