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직접써본 기초케어

[다비네스 헤어 에센스추천] 오이 올인원밀크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2. 8. 10:28


안녕하세요 백수입니다 :)

오늘 추천드릴 제품은 사계절 내내 여성분들과 떨어질 수 없는 바로 헤어 에센스입니다.

샴푸 후 트리트먼트는 헹궈 내는 것이라 뭔가 사용감이 오래 가지 않는 느낌에

타올 드라이 후 머리 말리기전에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 헤어 에센스 하나쯤은 꼭 가지고 계실텐데요.


벌써 4통넘게 사용하고 있는 다비네스의 오이 올인원밀크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다비네스의 헤어 에센스중 가장 인기가 많고 재구매율이 높다는 오이 올인원 밀크입니다.

샴푸 후 타올드라이 후 물기만 제거한 상태에서 바로 발라 주시면 되는데요.

부드럽고 윤기있는 모발을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모발에 보습과 볼륨감을 간편하게 줄 수 있는

멀티플리이 타입의 딥 트리트먼트 스프레이에요^^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루쿠오일 성분이 들어가 있다고 하빈다.

95%열차단 작용으로 드라이와 고데기 사용 후에도 손상을 막아줄 수 있어요.







스프레이 타입이라서 짜서 사용하는 일반 에센스 보다는 훨씬 사용하기가 편리했어요.

더구나 저의 헤어 상태는 작년 여름 갑자기 탈색의 혹에 넘어가 노란머리를 하겠다며

검게 물들인 머리를 4번이나 색을 빼고 올 해 30살을 맞이하며 정신차리면서

다시 흑발로 돌아온 상태의 빗질불가 머리카락 이였습니다. 하하


다비네스의 이 오이 올인원 밀크 정말 추천드리는 이유는

빗질도 되지 않는 제 머리를 이 밀크바르고 머리를 다 말리고 나면 

탈색손상모가 언제 그랬냐는듯 정말 드라마틱하게 빗겨지더라구요!






모발의 손상도가 심한 분들 정말 헤어 에센스 쓰고 솔직히 만족하는 제품들 많이 없으셨을 거에요.

저 역시도 헤어 오일, 바르는 트리트먼트, 바르고 자는 트리트먼트 정말 온갖 

헤어 에센스를 사용해 보았습니다만 크게 만족하는 제품은 없었어요.


135ml에 50,000원이면 착한 가격은 아니지만 스프레이타입이라 한 번에 많은 양이 쏟아지는는 것이 아니라

소량만 모발에 발라도 정말 큰 효과를 느낄 수 있어서 감히 추천 드리는 제품이에요.


백수가 직접 사서 써보고 정말 만족했던던 다비네스 오이 올인원 밀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