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자추천 솔직후기 뷰티/직접써본 기초케어

민감피부 저자극 보습관리 다룸 베리어 크림 & 스팟젤 솔직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8. 25. 16:57

 

순하기도 순하고 이미 입소문이 나있는 제품 다룸 베리어 크림 & 스팟젤

이렇게 예민한 피부에 저자극 보습크림은 못 봤다며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고 하더라고요.

가격도 착하고 용량도 많아서 얼른 구매해 보았습니다.

 

 

수분 제품을 사용해도 금방 건조해 지거나 각질이 잘 일어나 화장이 들뜨거나, 피지는 많으나 건조하신 분들!

특히 저처럼 피부가 작은 자극에도 잘 뒤집어진다거나 가렵고 잘 달아오르시는 분들께 제격이라는 다룸.

여름휴가로 낭군님과 물놀이를 엄청나게 하고 왔더니 피부가 가렵고 따갑고 붉어지고 난리가 났습니다..

친언니의 추천으로 사용하게 된 다룸 베리어 크림과 스팟젤.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 외부 자극과 유해요소에 무방비로 노출되어 피부 뒤집어짐 현상이 심화된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너무 약해져 있던 찰나에 사실 수영장이 얼마나 청결하게 관리가 되겠습니까....ㅠㅠ..

여름에 자외선에도 붉어짐이 심해지는 제 피부가 물놀이를 이틀 삼일 동안 엄청나게 했더니 가렵고 미치겠더라고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보습 장벽 크림!

투명 방패 크림이라고도 하여 이미 입소문 난 제품이에요.

피부 진정 보습은 물론 사용감이 무겁지 않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준다고 해요. 항산화, 미백효과는 물론 항균 효과까지!! 예민해질 때 간질간질 한 느낌 많이들 받아보셨죠? 다룸 베리어 크림 쓰고 굉장히 많이 좋아졌어요.

 

 

꼭 같이 구매하셔야 되는 다룸 아크 10 스팟 젤!

뾰루지 위에 스팟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팟 젤이에요.

국소 트러블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 피지 개선까지! 얼굴에 부분적으로 뒤집어진 부분에 콕 콕 올려주시면 끝!

 

 

피부 각질 개선에 도움도 주고 보습이 굉장히 잘 돼요.

수분크림의 제형이라기 보단 연고 같지만 펴 바르면 딱 젤 크림과 묵직한 수분 크림제형의 중간? 느낌이에요.

사용 후 에도 수분이 뺏기지 않도록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안 쓸 수가 없겠죠??

 

 

에센스만 바른 후 다룸 베리어 크림으로 마무리!

 

소량으로도 넓게 펴 발라져서 무겁지 않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안 후 바로 바르는 기능성 에센스 하나만 바르고 지금은  다룸 베리어 크림 하나만 발라주고 있는데 전혀 건조하지 않아요.

특히나 마무리감이 보송보송하고 무겁지 않아 아침 화장 전 크림으로도 손색이 없더라고요.

쏙 흡수되는 젤 수분크림의 느낌이 아니라 가볍지만 수분막이 형성되는 느낌이라 진짜 보습이 되는구나.. 하고 느껴지는 마무리감이에요. 특히나 저자극 안심 성분들로 예민하신 분들도 건조하신 분들에게도 굿 굿!

 

 

다룸 스팟 젤은 아주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에요. 한 방울씩 쏙 올려주기 좋은 용기로 되어있어 위생적이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보통 스팟제품은 바짝 말라서 건조해 지기 십상인데 다룸 스팟 젤은 굉장히 촉촉함이 오래가고 전혀 따끔거리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메이크업을 하고 난 후에도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부분적으로 사용해도 된다고 하니 빨리 낫고 싶으신 분들은 완전 강력 추천!!